UPDATED. 2024-04-29 10:45 (월)
 실시간뉴스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환상의 소갈비문어김치전골, 인생역전 활주꾸미 철판볶음…우가원·쭈락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환상의 소갈비문어김치전골, 인생역전 활주꾸미 철판볶음…우가원·쭈락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11.02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오늘(2일) 오후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1423회 맛집오늘에서는 △으라차차 인생 역전-활주꾸미 철판볶음(쭈락) △환상의 꿍짝-소갈비문어김치전골(우가원) 등이 방송된다.

◆ <생생현장> 코너에서는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 <으라차차 인생 역전> 활주꾸미 철판볶음 편에서는 경기도 성남시 ‘쭈락’을 찾아간다.

▷ 쭈락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성남대로331번길)에 있는, 주꾸미와 산낙지 요리를 주메뉴로 하는 해산물 전문점이다. 얼큰한 양념의 주꾸미, 산낙지 철판 볶음과 새조개. 생쭈꾸미 샤브샤브가 인기메뉴. 철판볶음을 주문하면 된장찌개와 계란찜을 서비스로 제공하며 벌교 참꼬막과 양태 생선구이 등의 메뉴도 준비돼 있다고 한다.

- 오늘메뉴 : 활(活)주꾸미 철판볶음
- 영업시간 : 점심 11:30~15:3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저녁 17:00~22:00 
- TV방송정보 : 2TV생생정보(313회, 산주꾸미철판볶음/새조개샤브샤브), 식신로드1(68회, 주꾸미샤브샤브/주꾸미철판볶음) 등에서도 소개된 맛집이다.

◆ <환상의 꿍짝>  소갈비문어김치전골 편에서는 경기도 화성시 ‘우가원’을 소개한다. 

▷ 우가원 : 경기도 화성시 안녕동(효행로)에 있는 소갈비문어김치전골 등으로 소문난 맛집이다. 오통통하고 쫄깃한 문어, 푸짐하고 부드러운 소갈비와 시원하고 아삭한 김치를 한 곳에 다 모아 환상적인 맛을 선사한다고 한다.

- 오늘메뉴 : 소갈비문어김치전골 / 그 외 곰탕, 도가니탕, 갈비탕, 모둠수육 등
- 영업시간 : 매일 09:00-21:00
- TV방송정보 : 생방송오늘저녁(1440회, 소갈비문어김치전골)에서도 소개된 바 있다.

제작진은 이날 소개된 맛집에 대해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기를 권유한다”고 전했다.

◆ <이PD가 간다> 코너에서는 ‘경남지역 관광두레PD’ 편으로 꾸며진다. 

▷ 봉하농원 : 경남 김해시 진영읍 봉하로
- 경상남도 김해 단감 수확 

▷ 더봉하단감빵 영농조합법인 : 경남 김해시 진영읍 본산리(봉하로)
- 경상남도 김해 단감빵

▷ 모단공예협동조합 : 경상남도 김해시 봉황동(가락로 15번길)
- 경상남도 김해 기념품 체험

▷ 옹기랑 : 경남 고성군 하이면 덕명리(덕명4길) 가마랑
- 경상남도 고성 해상관광 & 가마터 옹기 전시장

◆ <엄마는 슈퍼우먼> 대를 이어 기름 짜는 엄마 편에서는 경기도 성남시 ‘화성기름집’으로 안내한다.

▷ 화성기름집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둔촌대로69번길) 모란종합시장 내에 있다.
- 영업시간 : 일요일 휴무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KBS ‘2TV 생생정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생생정보 #2TV저녁생생정보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