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7:50 (월)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6000원 추어탕, 맛있GO 싸다GO…모로코 음식 쿠스쿠스, 가리비 맛집은?
[생방송투데이 맛집] 6000원 추어탕, 맛있GO 싸다GO…모로코 음식 쿠스쿠스, 가리비 맛집은?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11.08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8일) SBS ‘생방송 투데이’ 2930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맛있GO 싸다GO-원기 회복에 딱 좋은 추어탕(수원통추어탕) △자족식당-가을 조개의 王! 가리비(통영굴구이, 한덕수산) △먹킷리스트-모로코 축제 음식, 쿠스쿠스(마라케쉬나이트, 낭만모로코) 등이 방송된다.

◆ <맛있GO 싸다GO> 원기 회복에 딱 좋은 추어탕, 가격은? 편에서는 경기도 수원시 ‘수원통추어탕’을 찾아간다.

▷ 수원 통추어탕 :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정자로)에 있는, 10년 전통의 추어탕 맛집이다. 탕으로는 추어탕과 통추어탕 두 가지만 판매한다고 한다.
- 오늘메뉴 : 추어탕 6,000원, 통추어탕 7,000원 / 그 외 추어죽, 추어라이스

◆ <자족식당> 가을 조개의 王! 가리비 편에서는 경남 김해시 ‘통영굴구이’와 통영시 ‘한덕수산’을 소개한다.

▷ 통영굴구이 : 경남 김해시 삼계동(가야로157번길)에 있는 굴요리 맛집이다. 오늘 방송에서는 가리비를 소개한다. 
- 오늘메뉴 : 가리비찜, 가리비무침

▷ 한덕수산 : 경상남도 통영시 도산면 오륜리(도산일주로)에 있는 수산물 판매점이다.
- 영업시간 : 평일 09:00 - 15:00 주말,공휴일 휴무

◆ <먹킷리스트> 모로코 축제 음식, 쿠스쿠스 편에서는 서울 용산구 ‘마라케쉬나이트’와 관악구 ‘낭만모로코’로 안내한다.

▷ 마라케쉬나이트 :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보광로60길)에 있는, 모로코 가정식 요리를 선보이는 아랍요리 전문점이다. 곡물을 쪄 닭고기와 야채를 넣은 스튜를 얹어낸 쿠스쿠스와 양고기 요리가 인기메뉴라고 한다.

- 오늘메뉴 : 닭고기 쿠스쿠스, 자알룩
- 영업시간 : 매일 11:00-24:00. 명절 휴무
- TV방송정보 : 2TV생생정보(974회, 쿠스쿠스/자알룩), 백종원의3대천왕(88회, 레몬치킨/소고기코프타) 등에서도 소개된 바 있다.

▷ 낭만모로코 : 서울 관악구 봉천동(관악로14길)에 있으며, 모로코의 컨셉을 한국인 입맛에 맞추어 재해석한 독창적인 맛집이라고 소개한다.

- 오늘메뉴 : 쿠스쿠스 램 퀴진, 모로코 민트차
- 영업시간 : 매일 12:00-00:00. / 평일 17시 오픈, 토일(공휴일) 12시 오픈
- TV방송정보 : 생방송투데이(2666회, 모로코치킨타진/양갈비스테이크)에서도 소개된 바 있다.

◆ <자연인> 인생 후반전, 맨발의 청춘 편에서는 자연인 장병수 씨를 만나본다.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SBS ‘생방송 투데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김선재, 김다영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