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20:45 (화)
 실시간뉴스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원조 밥도둑, 고기듬뿍 김치찌개 6000원…‘갓성비’ 비법은?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원조 밥도둑, 고기듬뿍 김치찌개 6000원…‘갓성비’ 비법은?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11.16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오늘(16일) 오후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1431회 맛집오늘에서는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원조 밥 도둑! 고기듬뿍 김치찌개 비법은?(성일정육식당) △선장님 어디 가세요?-고향 바다 황금 어장으로 갑니다(진도군 어부각시) 등이 방송된다.

◆ <생생정보통➀> 코너에서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11월엔 떠나요~ 방역은 철저히! 여행은 즐겁게!’ 편을 방송한다.

▷ 한국관광공사 (https://korean.visitkorea.or.kr/)

◆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원조 밥 도둑! 고기듬뿍 김치찌개 비법은? 편에서는 서울 성동구 ‘성일정육식당’으로 안내한다.

▷ 성일정육식당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1가(아차산로3길)에 있으며, 등심 주물럭, 한우 특수부위 등을 500그램 단위로 판매하는 정육식당이다.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간 김치찌개와 두툼한 육회가 들어간 육회비빔밥이 인기 메뉴. 좋은 고기, 저렴한 가격 가성비 맛집으로 일반 음식점에서 느낄 수 없는 깊은 맛을 선사한다고 한다.

- 오늘메뉴 : 고기듬뿍 김치찌개 6,000원 (점심특선) / 그 외 생삼겹살, 특수부위, 안창살, 토시살 등
- 영업시간 : 평일 10:40~22:00, 주말 10:00~21:00
- TV방송정보 : 2TV생생정보(1425회, 김치찌개), 미식클럽(9회, 김치찌개), 수요미식회(133회, 고기듬뿍김치찌개/육회비빔밥) 등 여러 방송에 소개된 정육식당이다.

제작진은 이날 소개된 맛집에 대해 “방송 이후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여유를 두고 방문할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 <오늘부터 두 집 살이> 코너에서는 ‘우리 잠시 떠나볼까?’ 편으로 꾸며진다.

◆ <선장님 어디 가세요?> ‘고향 바다 황금 어장으로 갑니다’ 편에서는 전남 진도군 ‘어부각시’의 황학수 선장 등을 만나본다.

▷ 어부각시 : 전라남도 진도군 진도읍 동외리(동외1길)에 있는 수산물 판매점이다. 선장이 직접 잡은 생선을 반건조해서 판매한다고 한다.

◆ <생생정보통➁> 코너에서는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마을기업’을 찾아서‘ 편으로 꾸려진다.

▷ 단꿈협동조합 : 서울시 옹산구 후암동(두텁바위로 1길)에 있는 한지공예 협동조합이다.

▷ 농뜨락농업회사법인 : 경상북도 의성군 비안면 이두리(이두1길)에 있다

▷ 레인메이커협동조합 : 대구 중구 대안동(서성로 14길)에 있다.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KBS ‘2TV 생생정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생생정보 #2TV저녁생생정보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