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1:35 (토)
 실시간뉴스
'국가가 부른다' 박창근x전인권 레전드 듀엣 무대 펼쳐
'국가가 부른다' 박창근x전인권 레전드 듀엣 무대 펼쳐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4.21 17:4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가 부른다' 박창근x전인권 레전드 듀엣 무대 펼쳐

 

'국가가 부른다'에 박창근x전인권 레전드 듀엣 무대가 펼쳐진다.

21일 방송되는 TV CHOSUN '국가가 부른다'(이하 '국가부')에서는 초심 회복 프로젝트 <다시 쓰는 국민가수> '창근아 한판 붙자!' 1라운드 개인전에 이어 2라운드 '가요계 대부' 전인권과 함께하는 듀엣 미션이 펼쳐진다. 

비틀즈의 '이매진(Imagine)'을 번안한 '사람'으로 등장한 전인권은 "TV를 잘 보지 않아 국민가수를 잘 모르지만 박창근의 노래 실력에 반했다"라며 박창근과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록과 포크 정반대 보이스의 두 사람은 들국화 '그것만이 내 세상'을 열창하며 전율이 넘치는 무대를 선사해 스튜디오를 감동으로 물들인다. 

'국가부' 계장 붐은 전인권에게 자기소개를 하고, 일일 인솔 교사를 맡아 멤버들의 소개를 하는 등 전인권과의 의외의 케미를 선보여 큰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전인권은 "여러분 긴장하지 마세요. 긴장은 제가 할게요"라며 의외의 엉뚱한 캐릭터로 웃음을 주는가 하면, 곡 파트 분배에 대해 날카로운 조언을 하는 등 레전드의 카리스마도 발산한다. 

관객 200명의 점수를 나눠갖는 2라운드 미션에서 '국가부' 요원들은 들국화의 명곡을 듀엣으로 재해석해 경연을 잊은 명품 무대들로 감동을 선사한다. 박장현&김영흠의 '걱정말아요 그대', 박창근&김동현의 '오 그대는 아름다운 여인' 등 역대급 무대들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1라운드 개인곡 미션과 2라운드 전인권 명곡을 재해석한 레전드 듀엣 미션을 거쳐 두 라운드 합산 점수로 최종 1위가 정해지는 <다시 쓰는 국민가수> '창근아 한판 붙자!'의 최후의 승자는 2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국가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TV CHOSUN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포크나비 2022-04-21 20:18:42
박창근 가수님 늘 멋진무대에 감동합니다
독보적음색의 가수님의 노래는 위로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