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0:35 (월)
 실시간뉴스
[TV 동물농장] 시골 노부부의 동물 사랑 ‘힐링 슬로우 라이프’ 
[TV 동물농장] 시골 노부부의 동물 사랑 ‘힐링 슬로우 라이프’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5.01 07: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TV 동물농장’
사진 = SBS 'TV 동물농장’

오늘(5월 1일, 일요일) sbs TV동물농장 1067회에서는 ∎샴 고양이 부부, 사랑과 전쟁 ∎물뚱뚱이 <하식이> 탐구생활 ∎우린 느리게 산다 등이 소개된다. 

▶ 샴 고양이 부부, 사랑과 전쟁

사랑 가득했던 고양이 츄츄와 규리 부부! 하루 아침에 살얼음판이 된 이유는?
온기가 가득했던 집이 냉랭한 살얼음판으로 변해 고민이라는 이 댁! 우아한 자태와 보석 같은 눈동자의 규리와 집의 귀여움을 담당하는 막내 망고! 그리고 제작진의 손길을 즐기는 츄츄까지~ 하지만 금슬 좋은 부부였던 규리와 츄츄는 눈만 맞으면 이유 모를 살벌한 싸움을 벌인다는데! 세 번의 출산도 함께 할 만큼 가까웠던 둘이 갑자기 남보다 못한 사이가 된 이유를 전혀 모르겠다는 지은 씨. 이 싸움이 지속되기 전 장난으로라도 싸운 적이 없었으니 지은 씨는 당황스럽기만 하다고. 고래싸움에 새우 등 터질까 망고는 매번 숨기 바쁜데. 주로 츄츄의 선공으로 싸움은 시작된다고?! 이 싸움의 원인과 해결책을 찾기 위해 고양이 전문 수의사가 현장을 찾았다! 과연 부부는 다시 돈독해질 수 있을까?

▶ 물뚱뚱이 <하식이> 탐구생활

물뚱뚱이 '하식이' 탐구생활
물뚱뚱이 '하식이' 탐구생활

 

관심 받는 것을 너무 좋아하는 매력부자 하마 하식이의 일상 대공개!

경남 사천시의 한 아쿠아리움, 커다랗고 매력적인 눈꺼풀에 범상치 않은 덩치를 자랑하는 녀석은 하마? 하식이는 관심 받는 것을 무척이나 즐기는 특별한 하마라는데~ 자기를 찾는 소리가 들리면 한달음에 달려와 팬서비스를 날리고 사육사의 손짓에 입을 쩌억~ 벌리기 까지! 우아한 발걸음으로 물속을 통 통 통 뛰어다니며 수조를 활보하며 애교를 부리는데!

이런 하식이가 하루의 활동을 위해 섭취하는 칼로리는 무려! 5만 칼로리! 또한 음식 섭취만큼 중요한 것은 건강관리이기에 사육사는 직접 매일 입안의 이물질도 제거해주는데~ 아무리 순한 녀석이라지만 사람과 이만큼 가까이 지낼 수 있는 비밀은, 사육사의 극진한 보살핌과 사랑 덕분이라고~! 매력 부자 하마 하식이의 특별한 일상이 공개된다.
 

▶ 우린 느리게 산다-충북 단양 노부부와 반려동물들

 

우린 느리게 산다-충북 단양 노부부와 반려동물들

 

서로의 온기로 따뜻하게 하루를 채워가는 노부부와 반려동물들. 충북 단양군의 한 시골 마을, 한 노부부는 복덩이들 덕분에 웃음이 끊이질 않는다는데!

탯줄도 떼지 못한 귀한 새끼 송아지의 출산과 농사일을 돕는 효녀 소 복덩이. 시골 생활의 활력을 담당하는 고양이들까지. 그중 발 한쪽을 잃은 나비라는 고양이는 노부부에게 가장 애틋한 존재! 나비 또한 할머니 품을 가장 편안해하며 할머니를 따라다니는데! 뿐만 아니라 이웃이 키우기 힘들다며 파양 위기에 처한 백구 네 꼬물이를 데리고 와 살뜰하게 돌봐주고 있다고!

천방지축 백구들과 다친 나비를 위해 동물 병원을 찾은 할머니. 검사결과, 할머니의 사랑 덕분에 잘 자라고 있다는 반려동물들! 시골 노부부 & 반려동물들~ 서로에게 스며들며 느리게 살아가는 일상이 공개된다.

인간 중심의 사회에서 벗어나 인간과 동물의 진정한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동물 전문 프로그램 SBS 'TV 동물농장'은 신동엽, 정선희, 토니안, 조이의 공동 진행으로 일요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TV 동물농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준호 2022-05-01 08:48:17
1정선희
2신동엽
3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