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7 02:55 (화)
 실시간뉴스
[오늘의 농정 뉴스]
[오늘의 농정 뉴스]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2.05.09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정부비축 배추 품위점검으로 식생활 안전관리]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김춘진 사장(가운데)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김춘진 사장(가운데)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김춘진 사장은 6일 최근 배추 가격 상승으로 가락동 도매시장에 상장 판매 중인 겨울배추 점검을 위해 전남 무안 소재 영진농산 비축창고를 찾아 배추의 품질과 보관현황 등을 점검했다.

공사는 농수산물을 수매·비축하여 적기에 방출함으로써 농수산물의 가격안정과 수급조절을 담당하고 있으며, 도매시장에 출고되는 겨울배추를 보관창고에서 선별 후 출하하는 등 품질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현장에서 김사장은 농수산물의 가격안정을 위한 정부 비축 사업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고, “최근 배추 가격 상승으로 가락동 도매시장에 상장 판매 중인 겨울배추의 품위관리를 철저히 해줄 것”을 당부했다.

 

 


[농협유통, 어버이날 맞아『사랑의 카네이션』전달]

농협유통(대표이사 신영호) 임직원들은 서초구립 성심노인복지센터에 찾아가 경로 어르신께 과일세트와 카네이션 등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농협유통(대표이사 신영호) 임직원들은 서초구립 성심노인복지센터에 찾아가 경로 어르신께 과일세트와 카네이션 등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 농협유통, 코로나19로 지친 어르신께 카네이션 꽂아드리며 따듯한 온기 나눠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신영호)은 어버이날을 맞아 코로나19로 지친 지역사회 경로 어르신들을 위로하고자 서초구립 성심노인복지센터를 찾아 과일세트와 카네이션을 전달하였다.

6일(금) 농협유통 임직원들은 가정의 달인 5월 어버이날을 앞두고 오랜 기간 지속된 코로나19로 지친 어르신들의 마음을 달래드리기 위해 서초구립 성심노인복지센터에 방문하여 어르신들께 과일 및 카네이션과 함께 따뜻한 온기를 전달하였다.

올해 창립 27주년을 맞은 농협유통은 가정의 달을 맞아 최근 높아진 밥상물가로 인해 더 힘겨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달하기 위해 사랑의 꾸러미 기부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기부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창립 27주년을 맞이한 농협유통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 따뜻한 온기를 전달하기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 ESG경영에 앞장서는 회사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해당기관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