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01:00 (수)
 실시간뉴스
[지자체 오늘 뉴스] 구리시 보성군
[지자체 오늘 뉴스] 구리시 보성군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2.06.14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시 경제인연합회, 「세계문화축제-세상 모든 가족 함께」 위한 후원금 기탁]
 

 

구리시(시장 안승남) 경제인연합회(회장 곽경국)는 9일 시청 민원상담실에서 「세계문화축제-세상 모든 가족 함께」를 위한 후원금 624만 원을 기탁하고 전달식 개최했다.
 
이날 경제인연합회의 후원금 기탁은 행복소통담당관의 기부 제안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전달식에는 구리시 경제인연합회 관계자들과 구리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구리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센터 주관으로 18일 구리시 여성행복센터 잔디광장에서 개최될 예정인 「세계문화축제-세상 모든 가족 함께」는 구리시에 거주하는 다양한 형태의 가족들을 위한 축제로, 다양한 국가별로 세계 여러 나라 문화와 놀이를 체험하는 “세계나라 사람 다 만나자!”세계의 다양한 간식과 음료를 맛볼 수 있는 “세계 다양한 먹거리”국가별 의상체험, 사진 촬영, 페이스페인팅을 즐길 수 있는 “이 구역의 패션왕”세계문화축제 포스터를 SNS 등에 게시 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좋은 일은 소문내기” 인증샷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구리시 경제인연합회 곽경국 회장은 “구리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세계문화축제’ 행사를 후원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앞으로도 구리시의 다양한 가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과 노력을 쏟겠다”고 말했다.

안승남 구리시장도 “세계문화축제에 후원을 해준 구리시 경제인연합회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18일에 열리는 세계문화축제에 많은 시민들이 참가하여, 다양한 나라의 문화체험을 하는 행복한 축제가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어업회사법인 벌교꼬막 보성군 벌교읍에 집수리 성금 기탁]

 

14일 어업회사법인 벌교꼬막 서홍석 대표가 보성군 벌교읍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성금 5백만 원을 기탁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 5백만 원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했으며, 장마철 누수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의 집수리 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해당기관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