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3:45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 투데이 맛집] 수도권 '물회' 맛 TOP5 외
[생방송 투데이 맛집] 수도권 '물회' 맛 TOP5 외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7.08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생방송 투데이’

 

오늘(8일) 오후 SBS ‘생방송 투데이’ 3088회에서는 여름 여행 ‘제천’ 편이 소개된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 - 제천 3GO 여행 편에서는 제천수상레저를 즐기고, 금수산 어부네 자연밥상을 맛보고, 청풍문화재단지를 여행한다.

이밖에 여름 입맛을 살려주는 맛집 코너로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네 명의 자매가 완성한 행복 반찬 편 △빅데이터 랭킹 맛집- 수도권 최고의 물회 TOP5 편 △인생 분식 - ‘한결같음’으로 지켜온 42년 튀김만두 편 등이 소개된다.
 

■ 보고 먹고 즐기고! 3GO - 제천 3GO 여행 편
 

제천 여행의 별미는 수상레저 즐기기에 있다. 올 여름 제천 여행을 계획한다면 제천 수상레저를 빼놓지 말자. 제천 청풍호에서 웨이크보드에 올라 찌든 스트레스를 확 날려본다.
▶<제천 수상레저> (위치 : 제천시 금성면 성내리)


제천 수상레저를 즐기고 나면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찾아가는 맛집. ‘금수산 어부네 자연밥상’은 어부 사장이 직접 잡아온 자연산 쏘가리 장어 회와 매운탕이 별미로 도시에서 맛볼 수 없는 신선함을 자랑한다. *쏘가리 한 상/ 민물고기 회, 매운탕 판매. 
▶<금수산 어부네 자연밥상>(위치 : 충북 제천시 수산면 옥순봉로)


댐 건설로 수몰위기에 처한 문화재 마을을 통째로 이전한 청풍문화재단지에서는 청풍호의 아름다운 풍광이 한눈에 들어온다. 문화재 관람 입장료 3천원.
▶<청풍문화재단지>(위치 : 충북 제천시 청풍면 청풍호로)
 

■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네 명의 자매가 완성한 행복 반찬 편에서는 <대우즉석반찬>이 소개된다.
(위치 : 인천 부평구 마장로 위치)
 

■ 빅데이터 랭킹 맛집 코너에서는 수도권 최고의 물회 TOP5 편이 방송된다.

더운 여름 물회 맛집으로 알려진 종로 ‘육미’는 선술집으로 세꼬시무침도 별미.
▶<육미> (위치 : 서울 종로구 종로9길
 

■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튀김만두 편이 방송된다.

못난이만두 맛집으로 알려진 ‘기태만두’는 ‘한결같음’으로 지켜온 42년 전통의 만두 맛집이다. 대표메뉴는 수제 야끼만두 40개 12,000원, 수제 못난이 만두 10개 4,000원.포장, 배달 가능.
▶<기태만두> (위치 : 서울 동대문구 경동시장로)
 

최영아, 김선재, 김다영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