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1:05 (화)
 실시간뉴스
감성을 자극하는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감성을 자극하는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 신규섭 기자
  • 승인 2023.04.29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미란의 '나쁜엄마',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넷플릭스 드라마 '나쁜엄마'.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넷플릭스 드라마 '나쁜엄마'.

한 번만 더 나쁜 엄마할게, 나쁜엄마 The Good Bad Mother
드라마 '나쁜엄마'는 자식을 위해 악착같이 나쁜 엄마가 될 수밖에 없었던 영순과 아이가 되어버린 아들 강호가 잃어버린 행복을 찾아가는 감동의 힐링 코미디다. 야무진 천성으로 똑부러지게 살아가던 영순은 자신이 일하는 사료 가게의 단골손님인 해식과 결혼한다.

단란한 가정을 꾸리고 남들처럼 행복하게 살고 싶었지만 세상은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았고 영순은 아들 강호만큼은 훌륭한 법관으로 키워 당당하게 살아가게 해주고 싶어 친구나 TV, 컴퓨터는커녕 딴 짓을 할까 봐 아예 방 문짝을 떼내고 악착같이 공부만 시켰다. 결국 강호는 영순이 그토록 원하던 검사가 되었지만 뜻밖의 사고로 하루아침에 아이가 되어버리고 만다.

영화 '정직한 후보', '걸캅스'의 라미란과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스위트홈'의 이도현이 영순과 강호로 분해 어긋난 모자 관계를 치유해 나가는 여정을 그린다. 영화 '올빼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의 안은진과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 '환혼' 시리즈의 유인수가 강호의 친구로 찰떡 케미를 기대하게 한다.

(4/27 공개 예정, 드라마/코미디, 한국, 2023)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행운의 여신이 재수 옴 붙은 내게로 왔다, 징크스의 연인 Jinxed at First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은 불행한 자신의 삶을 숙명으로 여기고 순응하며 사는 한 인간 남자와 저주를 풀기 위해 미지의 세상 밖으로 뛰어든 여신이 잔혹한 운명을 뛰어넘으며 펼치는 판타지 희망 로맨스다.

사람의 미래를 보는 신비로운 능력을 가진 슬비는 자신을 이용하려는 사람들 때문에 비밀의 방에 갇혀 살았다. 2년 전 우연히 만난 수광과 꿈같은 하루를 보낸 슬비는 그 추억을 잊지 못하고 탈출을 감행한다. 한편 불운의 아이콘인 수광은 한 때 찬란한 미래를 꿈꿨지만 2년 전 슬비를 만나고부터 인생이 꼬인다. 세상에서 가장 재수 없는 남자로 살아가던 수광은 운명처럼 슬비를 다시 만나 폭풍 같은 앞길을 헤쳐 나가며 서로의 운명에 얽혀든다.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드라마 '사생활'의 서현과 영화 '동감', 드라마 '클리닝 업'의 나인우가 슬비와 수광으로 분해 달콤한 로맨스를 선사한다.

(로맨스/코미디, 한국, 2022)

 

신규섭 기자 사진제공 넷플릭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