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9:25 (월)
 실시간뉴스
우리들의 아름다운 이야기, 6월 첫주 넷플릭스 새 영화
우리들의 아름다운 이야기, 6월 첫주 넷플릭스 새 영화
  • 지현애 기자
  • 승인 2023.06.01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첫주를 감동으로 몰고갈 '뷰티풀 라이프', '카운트'
덴마크의 싱어송라이터 크리스토퍼의 첫 주연작 '우리들의 아름다운 노래'.
덴마크의 싱어송라이터 크리스토퍼의 첫 주연작 '우리들의 아름다운 노래'.

 

우리들의 아름다운 노래
넷플릭스 영화 '우리들의 아름다운 노래(뷰티풀 라이프)'는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지닌 젊은 어부 엘리엇이 유명 음악 감독에게 발탁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친구 올리버의 공연에 기타 반주를 해주러 간 엘리엇은 긴장한 친구 대신 노래를 부르고 성공한 음악 감독 수잰에게 발탁된다. 수잰은 음악 프로듀서이자 관계가 소원해진 딸 릴리에게 엘리엇을 소개해준다. 그러나 아픈 과거의 그림자 탓에 엘리엇은 스타로서 발돋움할 수 있는 일생일대의 기회 앞에서 자꾸만 머뭇거리고, 막 싹트기 시작한 릴리와의 사랑에도 위기가 찾아온다.

Bad’부터 ‘When I Get Old’까지 다양한 히트곡으로 한국에서도 사랑받고 있는 덴마크의 싱어송라이터 크리스토퍼가 엘리엇으로 분해 감미로운 목소리와 깊은 내면 연기를 선보인다. '우리들의 아름다운 노래(뷰티풀 라이프)'는 크리스토퍼의 첫 주연작으로, 그가 직접 영화 OST인 ‘Hope This Song Is For You’의 보컬, 작사, 작곡 등에 참여했다. 

'카운트'는 88 서울 올림픽 복싱 금메달리스트 박시헌 선수의 실화를 모티브로 탄생했다.
'카운트'는 88 서울 올림픽 복싱 금메달리스트 박시헌 선수의 실화를 모티브로 탄생했다.

 

카운트 
'카운트'는 금메달리스트 출신,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마이웨이 선생 시헌이 오합지졸 핵아싸 제자들을 만나 세상을 향해 유쾌한 한 방을 날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금메달을 땄지만 편파 판정 논란으로 은퇴한 전직 복싱 선수 시헌은 고등학교 체육 선생님이 된다. 어느 날 청소년 복싱 대회에서 승부 조작의 현장을 목격한 후 꿈과 열정이 다시 끓어오른 시헌은 아내 일선과 교장의 만류에도 복싱부를 결성한다. 에이스 윤우와 우연한 기회로 복싱을 시작하게 된 친구들까지 오합지졸로 모인 복싱부는 금메달을 향한 훅을 날린다.

'엑시트', '너의 결혼식'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카운트'는 88 서울 올림픽 복싱 금메달리스트 박시헌 선수의 실화를 모티브로 탄생했다. 넷플릭스 영화 '승리호',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 등의 진선규가 금메달 직진 본능을 발휘하는 체육 선생님 시헌 역을, '마녀 Part2. The Other One', '윤희에게' 등의 성유빈이 꺾이지 않는 유망주 윤우 역을 완벽 소화했다. 드라마 '환혼', 'SKY 캐슬'의 오나라가 아내 일선으로, 넷플릭스 시리즈 '글리치', 영화 '드림', '싱크홀'의 고창석이 교장으로 분해 묵직한 존재감을 더하며 장동주, 고규필, 김민호 등 빛나는 신예들이 파이팅 넘치는 시너지를 완성했다. 

 

지현애 기자 사진제공 넷플릭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