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9:30 (월)
 실시간뉴스
교육업계, 여름방학 앞두고 이색 경품 이벤트로 경쟁 돌입
교육업계, 여름방학 앞두고 이색 경품 이벤트로 경쟁 돌입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6.09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교육업계에 따르면 윤선생은 한정판 캠핑 의자를 경품으로 내걸고 무료 체험학습 이벤트를 실시한다. 무료 체험학습은 6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방문학습, 화상수업, 학원, 공부방 등 학습 유형을 선택한 뒤,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거주지역 인근의 윤선생 센터와 상담을 거쳐 무료 체험학습을 할 수 있다. 학부모가 희망할 경우 비대면 상담 및 체험도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베플리 썸머 체어(5명), CU 편의점 3천원권(50명)을 증정한다. 경품 당첨자는 7월 13일 윤스닷컴 홈페이지에서 발표 예정이다.

아이스크림 홈런도 초여름 이벤트로 학부모 공략에 나섰다. 무료체험 완료 시 내년 3월1일까지 이용 가능한 하이원 워터월드 종일권을 전원 증정한다. 또한, 6월23일까지 무료체험을 신청하고 학습을 마치면 아쿠아필드(하남, 고양, 안성) 워터파크 이용권을 2매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두 이벤트 모두 성인 1명과 어린이 1명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티켓을 제공한다. 단, 무료체험은 1회만 가능하다.

구몬학습은 학습상담 및 무료체험과 연계해 6월 한 달간 '경품 대잔치'를 연다. 추첨을 거쳐 위닉스 뽀송 제습기(1명), 삼천리자전거 투모로우 7단 자전거(3명), 르젠 풋터치 리모컨 선풍기(10명) 외에도 몰랑 지퍼케이스 문구세트(100명), BT21 블루투스 스피커(100명), 스타벅스 커피쿠폰(300명)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6일 예정이다.

교원빨간펜은 개봉을 앞둔 신작 영화의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6월 12일까지 실시한다. 빨간펜 공식 블로그에서 오는 6월14일 개봉 예정인 디즈니∙픽사의 신작 애니메이션 '엘리멘탈' 예고편을 보고 댓글로 기대평을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50명을 선정해 CGV 영화 예매권(2매)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영화 관람 전후로 활용할 수 있는 '액티비티 팩'도 제공한다. '액티비티 팩'은 색칠하기, 점잇기, 틀린그림찾기, 머리띠만들기 등으로 구성됐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