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6:30 (월)
 실시간뉴스
'이연불' 조보아, '인간 조보아와 싱크로율 200%' 발랄한 캐릭터
'이연불' 조보아, '인간 조보아와 싱크로율 200%' 발랄한 캐릭터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8.2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 조보아

조보아는 23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라마다 신도림에서 진행된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극본 노지설 / 연출 남기훈 김재한 / 이하 '이연불') 제작발표회에서 "처음에 이 작품을 선택한 계기는 대본이 너무 재밌었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이어 "이홍조 캐릭터가 굉장히 사랑스럽고 매력 있더라"며 "긍정 에너지를 줄 수 있는 캐릭터라서 연기를 창조한다는 느낌보다는 인간 조보아의 모습을 표현하면 재밌게 그릴 수 있겠다 생각하게 선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오랜만에 신작을 선보이는 소감에 대해서는 "사전 제작으로 진행하다 보니까 긴장감, 떨림은 조금 덜하다"고도 털어놨다. 

앞서 조보아는 드라마 '구미호뎐'으로 성공적인 판타지 로맨스를 선보인 바 있다. 이에 대해 그는 "캐릭터 자체가 많이 다른 점이 있었다"며 "'구미호뎐'에선 강인한 PD 역할이었다면 여기서는 사랑스럽고 발랄한 캐릭터로 나온다, 그 부분에 끌렸다"고 설명했다. 이어 "인간 조보아와 싱크로율 200%"이라고 귀띔해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이연불'은 300여 년 전 철저히 봉인됐던 금서를 얻게 된 말단 공무원 이홍조와 그 금서의 희생양이 된 변호사 장신유의 불가항력적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이날 오후 10시30분 처음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