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6:55 (월)
 실시간뉴스
강동원 '천박사 퇴마 연구소' 9월27일 개봉
강동원 '천박사 퇴마 연구소' 9월27일 개봉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8.31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포스터

31일 배급사 CJ ENM은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오는 9월27일 개봉한다고 알리며, 이와 함께 예측할 수 없는 모험의 시작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 분)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귀신을 믿지 않는 가짜 퇴마사와 미스터리한 사건의 중심부로 들어가는 캐릭터들의 강렬한 아우라로 시선을 압도한다. 먼저 자신만만한 표정이 돋보이는 천박사의 단독 포스터는 주무기인 칠성검을 손에 쥔 모습으로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만의 검술 액션을 통한 카타르시스를 기대케 한다.

여기에 현실과 판타지의 경계를 오가는 공간까지 엿볼 수 있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볼거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단체 포스터는 귀신 보는 의뢰인 유경(이솜 분), 천박사의 기술직 파트너 인배(이동휘 분), 천박사와 오랜 인연의 골동품점 CEO 황사장(김종수 분)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빈틈없는 팀플레이를 선보일 이들의 만남이 기대를 높인다. 또한 인간에게 빙의하는 막강한 능력으로 천박사 일행을 위기에 빠트릴 범천(허준호 분)의 지울 수 없는 존재감이 더해져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더불어 '귀신을 믿지 않는 가짜 퇴마사, 진짜 사건을 만났다!'라는 문구가 올 추석 극장가를 휩쓸 다이내믹한 모험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베테랑', '엑시트', '모가디슈', '밀수' 등을 제작한 외유내강의 새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오는 9월27일 개봉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