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00 (금)
 실시간뉴스
FITNESS FOCUS - 집에서 쉽고 빠르게! 홈 다이어트
FITNESS FOCUS - 집에서 쉽고 빠르게! 홈 다이어트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12.06.26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능 엔터테이너 정아름의 다이어트 멘토링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다면 연애하는 사람의 마인드를 가져야 해요. 자신과 사랑에 빠진다면 단점보다 장점을 먼저 찾게 되면서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게 되어 운동이 즐거워지고 내 몸과 대화를 나누는 시간이 행복해지죠. 그러다 보면 노력하는 자신의 모습에 뿌듯해지고 건강한 습관을 길러가는 과정 자체를 마음껏 즐기게 됩니다. 이러한 마인드는 평생 즐겁게 다이어트를 지속할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돼요”


정아름의 안방 글래머 다이어트
SBS <스타킹>에서 방영되어 화제를 모았던 ‘안방 보톡스 운동법’의 주인공인 다이어트 전도사 정아름이 안방에서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몸만들기 노하우를 전수한다. 하루 30분씩 4주만 꾸준히 따라 하면 균형 잡힌 섹시한 글래머 몸매로 가꿀 수 있으며 미처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운동법 중에서도 가장 따라 하기 쉽고 효과가 좋은 운동법만을 모아 소개하였다.

 

집에서 쉽고 빠르게 즐기는 안방 글래머 운동법


허벅지 안쪽의 미운 살을 없애주는 사선 차올리기
1 바닥에 무릎을 댄 채 엎드려 양 무릎과 양손은 어깨 너비로 벌려 바닥을 짚는다. 2 오른발을 뻗어 왼쪽 발 위로 교차시켜 올린다. 3 위쪽으로 빠르고 높게 차올린다. 오른발을 서서히 내려 동작 ②로 돌아가 반복 실시하고 같은 방법으로 반대쪽도 실시한다.
Point 동작 하나하나를 절도 있게 실시하는 것이 좋다. 발끝까지 긴장을 풀지 않은 상태에서 운동해야 효과가 배로 늘어난다. 운동량은 좌우 각 100회씩.

 
배와 팔뚝의 군살을 없애주는 물통 뒤로 젖히기


1 양손으로 물병을 잡고 앉아 무릎은 살짝 세우고 뒤꿈치는 땅에 닿도록 한 뒤 척추를 일직선으로 유지하며 뒤로 15도 정도 기울인다. 이때 복부는 등 쪽으로 당겨 긴장시킨다. 2 양손을 머리 위로 들어 올려 위팔을 귀 옆에 고정시킨다. 3 팔꿈치를 완전히 굽혀 물통을 최대한 뒤쪽으로 내려준다. 동작 ②로 돌아가 반복 실시한다. 이 동작은 팔꿈치부터 어깨 아래쪽까지 귀 옆에 완전히 붙인 상태에서 팔 뒤쪽이 늘어나는 느낌에 집중한다.
Point 코어를 단련해 주고 뱃살과 팔뚝의 군살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 운동량은 100회.

손에 잡힐 듯 가는 허리를 만드는 쿠션 사이드 찍기

1 허리를 세우고 앉아 상체를 45도 정도 기울인 다음, 무릎은 세우고 양손은 쿠션 양옆을 잡는다. 이때 쿠션은 가슴 중앙에 밀착시켜 세운다. 2 몸통을 왼쪽으로 완전히 비틀어 왼쪽 엉덩이 옆을 쿠션으로 터치한다. 3 몸통을 오른쪽으로 완전히 비틀어 오른쪽 엉덩이 옆을 쿠션으로 터치한다. 동작 ②로 돌아가 반복 실시한다.
Point 팔 따로 쿠션 따로 움직이면 소용이 없으니 반드시 함께 움직여야 한다. 상체를 비틀 때는 최대한 비틀어 주는 것이 좋다. 운동량은 20회씩 5세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