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0:25 (월)
 실시간뉴스
'바람 따라 만나리: 김호중의 계절', 10월18일 개봉 "3번째 영화 행복"
'바람 따라 만나리: 김호중의 계절', 10월18일 개봉 "3번째 영화 행복"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9.25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람따라 만나리: 김호중의 계절' 영상

'트바로티' 김호중의 세 번째 음악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감독 오윤동)이 10월18일 개봉한다. 

이 영화를 배급하는 CJ 4DPLEX, CGV ICECON는 25일 이 같이 밝히며 김호중이 직접 전하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개봉 축하 영상과 보도스틸 6종을 공개했다.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전국 6개 도시에서 10만 팬들과 함께했던 김호중의 첫 전국 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 (이하 '아리스트라') 공연 무대와 휴식을 위해 떠난 여행지에서의 모습을 담은 영화다.

공개된 개봉 축하 영상에서 김호중은 "세 번째 영화로 극장에서 다시 만나 뵐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되고 행복해진다,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아리스트라' 콘서트의 뜨거운 열기와 군산의 아름다운 풍경까지 모두 담아낸 영화다, 진심을 담아 준비했다"라고 애정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 6종은 '아리스트라' 공연 속 화려한 모습부터 고군산도의 청정 자연 속 휴식을 만끽하는 김호중의 모습을 담아냈다. 먼저 10만 명의 아리스와 함께한 '아리스트라' 전국 투어 무대에서 감격에 찬 표정으로 객석을 바라보는 모습을 담은 스틸은 김호중의 지극한 팬 사랑과 뜨거웠던 현장의 열기를 전한다. 청명한 여름 하늘 아래 푸르른 들판, 탁 트인 해변, 고요한 숲속에서 편안히 사색을 즐기는 김호중의 모습을 담은 스틸은 휴식을 위해 직접 계획하고 떠난 휴식 여행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