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8:25 (월)
 실시간뉴스
박나래, "첫사랑 '아바타1' 때 화장실 간다고 나가서 시즌2까지 안 돌아와"
박나래, "첫사랑 '아바타1' 때 화장실 간다고 나가서 시즌2까지 안 돌아와"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0.1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채널 토밥좋아 제공

오는 14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예능 프로그램 '토요일은 밥이 좋아'(연출 이영식/이하 '토밥좋아')지난주에 이어 히포투어 부산편이 그려진다.

싱싱한 해산물의 천국 부산까지 왔지만, 육식 가이드 히포 덕분에 회는 구경도 하지 못한 토밥즈. 첫 번째 끼니와 두 번째 끼니를 모두 고기로 마무리한 뒤 세 번째 식당으로 이동하며 체념한 모습을 보인다.

별 기대 없이 현주엽의 맛리뷰를 듣던 토밥즈 멤버들은 365일 언제나 즐길 수 있는 '생망고빙수' 단어를 듣고 열광한다. 눈꽃 얼음부터 망고 퓨레까지 100% 망고로 만들어진 빙수를 맛볼 생각에 멤버들은 전원 감탄한다.

각자 몫의 빙수를 눈앞에 둔 토밥즈 멤버들은 탐스러운 망고 밑에 숨겨져 있는 망고 눈꽃을 입 안 가득 넣으며 웃음꽃을 피운다.

특, 박나래는 "잡을 새 없이 사라진 첫사랑 같은 맛이다"라며 "영화 아바타 시즌 1볼 때 화장실 간다고 나가더니 아바타 시즌 2 개봉할 때까지 안 돌아오더라"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낸다.

첫사랑의 달달함과 애잔한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생망고 빙수의 맛에 김숙은 "나 이 기계 사고 싶다" 라며 욕심을 냈고, 나래바 사장 박나래는 "나는 정말 이거 살까 봐"라며 진지한 눈빛으로 생망고 빙수를 뚫어져라 쳐다본다.

박나래의 추억담과 생망고 빙수 먹방은 오는 14일 '토밥좋아'에서 공개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