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0:20 (월)
 실시간뉴스
LF 헤지스, CU와 음료 5종 협업 출시 ... "행복한 감성을 감각적인 디자인과 맛으로 표현"
LF 헤지스, CU와 음료 5종 협업 출시 ... "행복한 감성을 감각적인 디자인과 맛으로 표현"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3.12.05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093050)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는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CU와 함께한 음료 5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헤지스의 히트 아이템인 '헤지스 아이코닉'과 '헤지스 트위드' 컬렉션을 활용해 음료로 선보였다. 헤지스는 행복한 순간에 헤지스가 함께한다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패션 브랜드와 F&B 유통 채널과의 신선한 만남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헤지스 아이코닉 워터 3종은 '히어로' '해피' '헬시' 등 3가지 맛으로 출시한다. 히어로는 열대 과일의 상큼한 맛을 구현했다. 해피는 복숭아 향과 콜라겐이 함유됐으며 헬시는 오렌지 향과 아미노산, 가지사슬 아미노산(BCAA)이 함유돼 취향과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해 마실 수 있다.

각 음료의 라벨 디자인은 헤지스 아이코닉 컬렉션의 팝(Pop)한 컬러감과 감각적인 패턴을 그대로 담았다. 히어로는 파랑과 노란 색상의 조합으로 역동적인 에너지를 표현했다. 해피는 핑크와 파랑 컬러의 조합으로 사랑스러운 행복을 표현했다. 헬시는 노랑과 블루 컬러의 조합으로 건강한 행복을 담았다.

추가로 헤지스 트위드 커피 2종은 아메리카노와 라떼로 선보인다. 브라질 100% 싱글 오리진 원두를 사용해 견과류의 고소함과 부드러운 단맛을 표현했다. 융드립 추출 방식으로 커피 본연의 부드러움과 향미를 유지하면서 더욱 깊고 균형 잡힌 맛을 구현했다. 음료의 라벨 디자인은 헤지스 트위드 컬렉션의 따뜻한 분위기와 특유의 체크 패턴을 적용해 클래식 하면서도 모던한 트위드의 감성을 그대로 표현했다.

헤지스 아이코닉 워터와 트위드 커피는 전국 CU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CU와 함께한 이번 이색 협업은 헤지스가 제공하는 행복한 감성을 감각적인 디자인과 맛으로 표현하고자 노력했다"며 "다양한 협업을 통해 헤지스를 입는 소비자에게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퀸 김정현 기자] 사진 헤지스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