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0:45 (월)
 실시간뉴스
평택시 새마을회 2023년 새마을지도자 대회 개최
평택시 새마을회 2023년 새마을지도자 대회 개최
  • 최하나 기자
  • 승인 2023.12.11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시 새마을운동 세계와 함께’

 

평택시 새마을회(회장 이천석)는 지난 8일 ‘다시 새마을운동 세계와 함께’라는 주제로 새마을지도자 대회를 청소년문화센터 대강당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평택시 새마을지도자 협의회(회장 연규창), 평택시 새마을 부녀회(회장 윤미섭)와 각 읍면동 새마을지도자 및 부녀회원 300여 명이 참여하고, 평택시 최원용 부시장, 유승영 시의회 의장, 국회의원 및 주요 단체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한해 새마을운동 활동의 성과를 평가 마무리하고, 회원들 간의 화합을 다졌으며, 새마을운동 정신을 되새겼다.

이날 이천석 새마을지회장은 “어려운 시절 다 같이 잘살기 위한 새마을운동의 정신과, 지도자들의 뜨거운 열정을 되새기는 귀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평택시 새마을회는 함께 잘사는 따뜻한 공동체를 위해 상생과 연대 협력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원용 부시장은 “자신뿐만이 아니라 타인과 이웃 공동체의 삶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해주길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새마을운동 유공표창으로 경기도지사상, 평택시장상, 평택시의회 의장상, 국회의원상, 새마을운동 중앙회상, 경기도 새마을회장상, 경기도 새마을지도자 협의회 및 부녀회장상 등이 53명에게 주어졌으며, 새마을운동 회원단체별 읍면동 종합평가 최우수 단체로 새마을지도자 통복동 협의회, 포승읍 새마을 부녀회가 영예를 차지했다.

퀸 최하나 기자 사진 평택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