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9:45 (월)
 실시간뉴스
이문세, 오늘 정규 17집 수록곡 선공개
이문세, 오늘 정규 17집 수록곡 선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2.2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문세(케이문에프엔디 제공)

21일 케이문에프엔디에 따르면 이문세는 이날 오후 6시 정규 17집 수록곡 중 하나인 '웜 이즈 베터 댄 핫'(Warm is better than hot)을 공개한다.

선공개곡 '웜 이즈 베터 댄 핫'은 재즈 클럽에 앉아 여유롭게 노래를 듣는 듯 악기들의 리얼한 연주가 돋보이는 세련된 블루스 스타일의 곡이다. '남자친구', '나의 해방일지', '멜로가 체질' 등 다양한 히트 OST를 선보이며 깊은 울림과 공감을 선사하는 작곡가 헨(HEN)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리드미컬한 브라스 편곡과 이문세 특유의 여유로운 보컬이 더해져 겨울과 잘 어울리는 '세상과 모두에게 전하는 따뜻한 안부'와 같은 느낌으로 채워진다.

'웜 이즈 베터 댄 핫'의 가사는 '뜨거운 것도 좋지만, 따뜻한 온기도 좋다', '설렘이 아닌 편안함'이라는 내용으로, 지치고 힘든 우리에게 주는 위로이자 익숙한 사람들을 한 번 더 돌아보자는 따뜻한 메시지가 담겨있다. 특히 "편안함보다 뜨거움보다/따뜻한 사랑이고 싶어요" 등의 가사는 포근함과 따스한 분위기를 전달하며 리스너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달한다.

이문세는 '웜 이즈 베터 댄 핫'을 시작으로 오는 2024년 발매 예정인 정규 17집 수록곡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문세는 현재 새 앨범 작업과 이문세의 콘서트 브랜드인 '씨어터 이문세'의 새로운 버전 준비에 한창이다. 새로운 버전의 '2024 씨어터 이문세'는 내년 3월8일 전주를 시작으로 투어에 돌입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