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8:10 (월)
 실시간뉴스
조정석, 신세경 주연의 드라마가 궁금하다면...넷플릭스 '세작, 매혹된 자들'
조정석, 신세경 주연의 드라마가 궁금하다면...넷플릭스 '세작, 매혹된 자들'
  • 신규섭 기자
  • 승인 2024.01.18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잔혹한 운명을 그린 멜로 사극 드라마
조정석, 신세경 주연의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
조정석, 신세경 주연의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

 

'세작, 매혹된 자들'은 높은 자리에 있지만 마음은 비천한 임금 이인과 그를 무너뜨리기 위해 세작(첩자)이 된 여인의 잔혹한 운명을 그린 이야기다. 신분을 감추고 비밀이나 상황을 몰래 알아내어 정보를 제공하는 첩자 ‘세작(細作)’을 소재로 하는 '세작, 매혹된 자들'은 상상력에 기반을 둔 픽션 사극으로 주목받고 있다.

진한대군 이인은 자신의 형이자 임금인 이선에게 충성을 다하지만 역심이라는 오해를 사며 세력 다툼에 놓이게 된다. 나라 안팎으로 격변과 혼돈이 소용돌이치는 궁중 암투 속에서 끝없는 고뇌에 시달리던 그는 도성 최고의 바둑 실력을 자랑하는 당찬 내기 바둑꾼 강희수를 만나 서로에게 빠져들게 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오 나의 귀신님'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탁월한 연기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조정석이 데뷔 이래 첫 임금 연기를 선보인다. 진한대군에서 임금이 되기까지의 과정 속 격변하는 이인을 표현할 조정석에 대한 기대가 고조된다. '런온', '육룡이 나르샤' 등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신세경은 복수를 위해 신분을 감추고 비밀리에 왕에게 접근한 세작 강희수로 분한다. 신세경은 남장을 한 바둑꾼의 모습으로 이인을 만나 운명의 소용돌이에 얽힌 세작으로서 복잡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세작, 매혹된 자들'은 '모범형사'의 조남국 감독과 '왕이 된 남자'의 김선덕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웰메이드 멜로 사극을 선보인다. 

 

신규섭 기자 사진 넷플릭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