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6:30 (월)
 실시간뉴스
'나솔' 남자1호, "과거 여자친구 경찰에 신고한 적이 있다" 고백
'나솔' 남자1호, "과거 여자친구 경찰에 신고한 적이 있다" 고백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1.26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NA·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방송 화면

25일 방송된 ENA·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는 서로를 알아가는 네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남자1호는 9기 옥순과 대화하면서 솔직한 모습을 보였다.

이날 남자 1호는 깜짝 놀랄 과거를 공개했다. "20대 때는 패션모델 일을 했었다"라고 해 놀라움을 선사한 것. 곧바로 과거 영상이 공개됐고 MC 데프콘, 경리가 "어머! 너무 멋있다! 최민수씨와 닮은 구석이 있다, 남성적인 매력"이라며 감탄했다.

1호는 "모델 활동을 하면서 어쩔 수 없이 사람들을 많이 만나고 그랬다. 그렇게 하다가 어느 순간 사람들을 만나는 게 싫더라. 그러다 보니 여자 만나는 것도 귀찮았다. 외로운데 막상 연애하기 귀찮더라"라고 고백했다.

또 1호는 연애하면서 화를 잘 내지 않는 편이라고 했다. 그는 "예전에 한번 여자 친구가 내가 너무 화를 안 내니까 화내는 걸 보고 싶었나 보다. 계속 옆에서 깐족대는데, 너무 화가 나는데 화낼 순 없어서 경찰에 신고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데프콘은 "여자친구를 경찰에 신고했다는 거냐", 경리는 "레벨이 좀 다른데"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어 남자 1호는 "그만하고 가라고 했는데도 옆에서 계속 깐족거리고 그랬다"고 이유를 밝혔고, 옥순은 "되게 신기하다. 이런 분을 보는 게"라며 그를 흥미롭게 바라봤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