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7:05 (월)
 실시간뉴스
'황야',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인 조연 군단 스틸 대방출
'황야',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인 조연 군단 스틸 대방출
  • 신규섭 기자
  • 승인 2024.01.3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야'의 재미를 더하는 명품 조연들.
'황야'의 재미를 더하는 명품 조연들.

 

폐허가 된 세상, 오직 힘이 지배하는 무법천지 속에서 살아가는 자들이 생존을 위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황야'가 26일 공개 이후 3일만에 14,300,000 시청 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영화 비영어 부문 1위, 전체 부문에서 2위를 등극했다. 뿐만 아니라, '황야'는 한국을 비롯해 브라질,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 대만 등을 포함한 총 82개 국가에서 TOP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려 작품을 향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예감케 하고 있다.

세계적인 액션스타 마동석과 넷플릭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황야'는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국내외 언론과 시청자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먼저 영화를 본 국내외 언론은 “계속되는 액션 시퀀스로 무장한 영화”(DMT), “기대보다 훨씬 더 좋은 마동석의 액션 영화”(MovieHooker), “마동석이 한국에서 가장 멋진 액션 히어로라는 걸 보여준다”(Den of Geek), “스피드하고 군더더기 없는 액션과 스토리”(iMBC 연예 김경희 기자), “먼지 자욱한 폐허에서 악당들을 하나씩 넘겨버리는 사냥꾼 마동석의 모습이 거칠고 명쾌하다”(싱글리스트 박영선 기자)라며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액션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시청자들은 “액션 시원 시원하고, 타격감이 미쳤음! 소소하게 웃음코드도 있고 지루할 틈 없이 재밌게 봤습니다! n차 복습할듯”(X_jun0*****), “볼수록 빠져드는 영상미와 연기, 스토리까지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네이버_top4****), “대존잼 집에서 보는데도 한시도 지루하지 않았음”(네이버_park****) 등 열띤 반응을 보이며 다양한 볼거리로 통쾌함을 폭발하는 '황야'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황야'가 전 세계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미공개 조연 스틸을 공개해 작품에 대한 흥미를 더욱 끌어올린다.

먼저, ‘남산’(마동석)과 대척점이 있는 ‘권상사’ 역을 맡은 박지훈은 마동석과 함께 강렬한 액션을 펼치며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믿고 보는 배우 장영남은 ‘양기수’(이희준)과 함께 이상적인 세계를 만들기 위해 계획을 세우는 ‘선생님’ 역으로 등장해 소름 돋는 연기를 선보이며 작품의 몰입도를 높였다. 여기에 많은 작품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온 박효준이 ‘타이거’역으로 분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드라마와 영화에서 깊은 울림이 있는 연기를 선보여온 성병숙은 ‘수나’(노정의) 할머니 ‘연수’ 역으로 분해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발휘하며 영화의 완성도를 높인다. 마지막으로 화려한 의상과 강렬한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된 정영주가 ‘복부인’역을 맡아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씬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이처럼 '황야' 속 믿고 보는 배우들의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만들어낸 빈틈없는 열연 시너지는 극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신규섭 기자 사진 넷플릭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