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9:40 (월)
 실시간뉴스
NCT 태용, 새 미니앨범 '탭' 감성 담긴 라이브 선사
NCT 태용, 새 미니앨범 '탭' 감성 담긴 라이브 선사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2.2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CT 태용(SM엔터테인먼트 제공)

21일 0시 NCT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 등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문 투어'(Moon Tour), '나에게 했던 것과 같이 (Ups & Downs)', '에이프'(APE), '포오포 로딩'(404 Loading), '런 어웨이'(Run Away) 등 이번 앨범에 수록된 5곡의 하이라이트를 라이브로 선사하는 태용의 모습이 담겼다.

이번 영상에서 태용은 로맨틱부터 강렬하고 파워풀한 매력까지 다양한 감성의 음악을 라이브로 선사, 디테일한 표현력을 더해 곡에 대한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여기에 조명을 활용해 각 곡의 분위기를 연출한 감각적인 영상미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태용 두 번째 미니앨범 '탭'은 동명의 타이틀 곡 '탭'을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됐다. 태용이 전곡의 가사를 단독으로 작사함은 물론 전곡 작곡에도 참여한 만큼, 한층 깊어진 태용의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다.

타이틀 곡 '탭'은 그루비하고 모던한 드럼과 808 베이스 트랙에 록, 블루스 스타일의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독특한 매력의 힙합 곡이다. 상대에게 무관심한 듯 은근한 관심을 표현하는 모습을 그린 가사를 태용은 능청스럽고 위트 있게 소화하며, 이러한 태용의 애티튜드를 통해 원하는 대로 행동하자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도 함께 전한다.

한편 '탭'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