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7:35 (월)
 실시간뉴스
아도라, 오는 1일 싱글 '밤이 되니까 2024' 공개
아도라, 오는 1일 싱글 '밤이 되니까 2024'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2.29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딩고

29일 딩고는 "오는 3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아도라의 새 디지털 싱글 '밤이 되니까 2024'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밤이 되니까 2024'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밤이 되니까'와 해당 곡의 영어 버전인 '더스크 트와일라잇'(Dusk Twilight) 두 곡이 수록됐다.

'밤이 되니까'는 지난 2017년 발매된 가수 펀치의 대표곡으로, 그리운 사람을 생각하며 보내는 밤, 술 한잔 기울이며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감정을 그린 알앤비(R&B)-소울(Soul) 장르의 곡이다.

'밤이 되니까'는 히트 작곡팀이자 밴드 로코베리가 곡 작업에 참여해 주목받았고, 펀치의 독보적인 음색이 담긴 라이브 영상이 음악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음원 차트에서 역주행을 이뤘다. 지난 2021년에는 원슈타인의 목소리로 리메이크돼 리스너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아도라는 '밤이 되니까'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서정적인 가사와 슬픈 멜로디가 그의 청아하면서도 몽환적인 음색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또한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의 나띠(NATTY)가 랩 파트 피처링으로 참여해 중독성 있는 보이스로 몰입도를 더욱 높인다.

한편 아도라는 가수로 정식 데뷔 전 빅히트뮤직 소속 인하우스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싱어송라이터다. 방탄소년단의 히트곡 '봄날'을 비롯해 '유포리아'(Euphoria), '낫 투데이'(Not Today) 등 다양한 곡에 참여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