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07:25 (수)
 실시간뉴스
더로즈, 美 최대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입성
더로즈, 美 최대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입성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4.18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랜스페어런트 아츠 제공

더로즈는 지난 14일에 이어 오는 21일 미국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 이하 '코첼라') 2주 차 무대에 오른다.

더로즈는 지난 14일 한국 록 밴드 사상 처음으로 코첼라의 대형 스테이지인 아웃도어 시어터에 출격해 강력한 눈도장을 찍었다. 더로즈는 공연 중 "저희는 7년 간 함께하고 있다, 홍대 버스킹으로 시작하여 첫 공연의 관중은 20명이었고 그중의 반은 친구들이었다"라며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 지금 이 순간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미국 빌보드에서는 코첼라 1주 차 무대 중 14일 공연의 헤드라인으로 더로즈를 소개하며 전 세계 팬들이 보내온 뜨거운 현장 에너지를 전했다. 폭발적인 밴드 사운드와 탄탄한 가창력, 농익은 퍼포먼스를 입증한 더로즈는 열띤 반응에 힘입어 2주 차 공연에도 웰메이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더로즈는 앞서 개최된 '던 투 더스크' 북미 투어에서 약 6만 6000명의 관객을 동원했으며, 최근에는 유럽 투어를 진행하며 약 7만 명의 관객들을 만났다. 더로즈는 투어 이외에도 시카고, 남미 및 유럽에서 열린 '롤라팔루자', 미국 라스베가스 '라이프 이즈 뷰티풀', 스위스 '몽트뢰재 재즈 페스티벌' 등에 출연하며 '대표 K밴드'다운 위상을 드러냈다.

한편, 더로즈가 출연하는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2주 차 무대는 코첼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시청할 수 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