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2:10 (월)
 실시간뉴스
이달의 호텔뉴스
이달의 호텔뉴스
  • 최효빈
  • 승인 2016.05.27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린이날 매직 인 더 버블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공연과 식사를 하며 특별한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는 ‘매직 인 더 버블’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진행되며, 버블매직쇼 공연과 스페셜 런치 코스, 경품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성인 7만 원, 어린이 5만 원이다.

2 더 플라자, 2016 가든페스트
수천 개의 은은한 전구 불빛으로 꾸며진 야외 공간에 호텔 셰프가 준비한 다양한 메뉴와 더불어 생맥주를 포함한 프리미엄 맥주와 와인 등을 즐길 수 있으며, 호텔 바텐더가 직접 만든 칵테일도 함께 즐길 수 있다. 5월 10일~10월 7일까지 평일 저녁 6~11시까지 주중에만 운영한다.

3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워커힐 수펙스 명품 김치 소포장 세트
호텔에서 직접 담근 우커힐 수펙스 명품 김치 소포장 세트로 핵가족과 1인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기존에 없던 150g, 300g, 사이즈를 새롭게 론칭해 선보이며, 별도의 손질 없이 호텔의 김치를 바로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김치 종류는 총 10종이다.

4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와인 마켓
톡 쏘는 맛이 일품인 샴페인 ‘모엣 샹동’, 미국 오바마 대통령의 취임식 만찬 자리에서 선보여 일명 대통령 와인이라는 별명을 얻은 ‘끌로 뒤 발’ 등 다양한 향과 맛을 자랑하는 약 20가지 종류의 와인을 5월 한 달 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5 W 서울 워커힐, 해피 키즈&럭스피리언스 패키지 론칭
가정의 달을 맞아 론칭한 패키지로, 미니바 오픈, 키즈밀 제공 등 어린 자녀와 함께 즐기는 ‘해피 키즈’ 패키지와 스위트룸, 개인 인사이더 서비스, 발렛 파킹, 20만 원 상당의 식음 크레딧 등 럭셔리함과 실리를 모두 잡을 수 있는 ‘럭스피리언스’ 패키지로 구성된다.

 자료제공=각 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