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2:45 (토)
 실시간뉴스
‘KLPGA 스탬프투어’ 갤러리 모바일 이벤트에 참가하세요
‘KLPGA 스탬프투어’ 갤러리 모바일 이벤트에 참가하세요
  • 류정현
  • 승인 2017.04.0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는 2017시즌 갤러리 만족도 향상을 위한 모바일 참여 이벤트인 ‘KLPGA 스탬프투어 with 까스텔바쟉’을 오는 6일(목)부터 나흘간 열리는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에서 시행한다.

이벤트는 갤러리 플라자 인근에 위치한 스탬프투어 안내 보드에 찍혀 있는 QR코드를 찾아 모바일로 인증하고 스탬프를 받는 방식이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KLPGA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해야 하며,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한 후 스탬프투어 페이지로 접속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갤러리를 위해 다양한 경품도 마련됐다. 2017 시즌 동안 스탬프를 가장 많이 모은 No.1 갤러리 1명에게는 2018 KLPGA투어 전 대회장 입장이 가능한 ID카드 2매, 2017 KLPGA 대상시상식 초대권 2매, 30만원 상당의 KLPGA 패키지 1세트와 더불어 100만원 상당의 까스텔바쟉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매 대회별로 이벤트에 참여한 갤러리 중 20명을 추첨해 총 4천만원 상당의 경품이 쏟아진다.

한편, KLPGA는 대회장을 찾는 갤러리 만족도 향상을 위해 KLPGA 챔피언십 대회에서 KLPGA 존을 운영하고, 만족도 설문조사를 시행하는 등 갤러리 서비스를 위한 노력을 해오고 있다.

KLPGA는 2017시즌부터 KLPGA 공식 캐릭터 ‘케이’를 이용해 ‘KLPGA 스탬프투어 with 까스텔바쟉’, KLPGA 공식매거진인 ‘KLPGA members'의 필드해시태그 코너 등 다양한 이벤트로 골프 팬과 소통하는 기회를 늘리겠다고 전했다.
 

[Queen] 사진 KLPGA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