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8:00 (목)
 실시간뉴스
최종훈과 열애설 손연재, 초등학교 6학년 때 모습 다시 보니...
최종훈과 열애설 손연재, 초등학교 6학년 때 모습 다시 보니...
  • 김선우
  • 승인 2017.06.14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S 사진자료)

FT아일래드의 멤버 최종훈과 열애설이 불거진 '체조요정' 손연재의 초등학교 시절 모습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1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손연재' '최종훈'이 올랐다. 이날 다수의 매체가 손연재와 최종훈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지난 20일 '리듬체조 국가대표 1차 선발전'에서 리우 올림픽 프로그램을 선보인 손연재를 집중 탐구한 KBS1 '스포츠 이야기 운동화 2.0'이 주목받고 있다.

이는 최연소 국가대표 상비군으로 뽑혔던 초등학교 6학년 시절의 손연재가 KBS '어린이 뉴스탐험' 이라는 프로그램에 직접 출연해, 리듬체조 동작을 선보이는 '귀한' 모습이다. '스포츠 이야기 운동화 2.0' 제작진이 과거의 자료화면을 검색해 찾아낸 이 영상에서 손연재는 수려한 동작과 미모로, 장차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체조 요정으로 성장할 '재목'임을 입증하고 있다.

손연재는 인터뷰에서 "저는 세종초등학교 6학년 손연재입니다. 리듬체조를 할 때 예쁜 동작을 하는 것 때문에 더 예뻐지는 것 같아요"라는 깜찍하고 똑부러진 멘트로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유발하고 있다.

한편 손연재는 은퇴 이후 또 다른 삶을 준비하고 있으며, 최종훈이 속한 FT아일랜드는 지난 7일 10주년 앨범을 발표하고 활동에 들어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