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6:00 (월)
 실시간뉴스
자연주의 천연 화장품 ‘이슬품은나’, 가정의 달 고객 이벤트 진행
자연주의 천연 화장품 ‘이슬품은나’, 가정의 달 고객 이벤트 진행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8.05.02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천연 화장품 브랜드 ‘ 이슬품은나’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슬품은나’는 한의사가 만든 화장품 브랜드로 전국 네트워크 한의원인 생기한의원 피부과학연구소와 공동 개발해 피부문제의 근본 원인 해결을 목적으로 하는 한의학 원리와 문제성 피부를 연구하는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담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대표상품인 ‘야생녹차 이슬에센스’는 열을 내려주는 자초 성분으로 피부 속 열을 내려 건조로 인한 피부 트러블 개선하는 특허를 보유했으며, 정제수 0%, 야생녹차 이슬수로 피부결을 차갑게 해 피부 속 순환에 도움을 줌으로써 보습이 약 24시간 지속된다.

또한 파라벤, 인공색소, 합성방부제를 넣지 않은 것이 특징이며 제품의 핑크빛은 자초 성분으로 향은 수입 천연 아로마 에션셜을 사용했다고 한다.

이번 가정의달 이벤트는 세트 구매 시 본품을 제공하는 것과 함께 단품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기면 하나 더 증정하는 1+1이벤트, 천연효소 핸드 메이드 비누는 2+1을 증정하며, 설문조사에 참여 시 무료배송 쿠폰을 제공한다.

이슬품은나 관계자는 “순간적, 즉각적, 일시적인 변화가 아니라 자연스럽게 건강해지는 피부로의 변화와 함께 피부 속부터 달라지는 건강한 보습으로 미백과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다” 며 “ 그동안 온라인(G마켓, 옥션, 11번가 및 위메프, 티몬, 쿠팡, 반디앤루니스, 티빙 등) 입점에 이어 롯데아이몰, CJ몰, GS에서도 판매될 예정으로 고객과 더욱 가까워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지난 3월 초 100여명의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100여 개의 국내 뷰티 브랜드들이 참여해 코엑스에서 열린 ‘2018 겟잇뷰티콘’에서 준비한 물량이 조기 소진되는 등 큰 관심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