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2:50 (월)
 실시간뉴스
녹는실 콤비네이션 시술로 V라인 실현 ‘울트라브이 녹는실 리프팅’
녹는실 콤비네이션 시술로 V라인 실현 ‘울트라브이 녹는실 리프팅’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10.22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름 없는 동안의 아름다운 얼굴은 모든 여성의 로망.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처지고 흘러내리기 시작한 얼굴선에 가슴이 철렁해진다. 그래서 보톡스와 필러 등의 시술이 대중화되었지만, 이러한 시술만으로 해결하기 어려운 외모 고민이 생기기 마련이다.

보톡스로 턱의 불륨을 줄이더라도 처진 볼살이 불독처럼 더 늘어져 보이는 역효과가 생겨나는 것이 그러하다. 그래서 최근 수효가 늘어나는 시술이 녹는실을 이용한 리프팅 콤비네이션 시술이다.

양재역 이즈미클리닉 조현경 원장은 “최근에는 덜 아프고, 덜 티 나고, 다운타임이 적으면서도 자연스러운 시술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첨단 리프팅 장비와 울트라브이 녹는실 리프팅 콤비네이션으로 완성하는 V라인 시술은 고객 만족도가 높은 본원의 시그니처 시술”이라고 말했다.

팔자주름과 같은 깊은 주름에는 필러와 함께 녹는실을 사용하고 턱선이 많이 처졌을 때도 써마지CPT, 울쎄라 같은 장비와 함께 녹는실 리프팅을 혼합하면 보다 좋은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최근에는 녹는실의 소재와 형태가 다양화되어 보다 효과적인 맞춤 시술이 가능해졌다,

하지만 대부분의 고객이 필러와 보톡스의 종류와 브랜드명은 알아도 녹는실의 소재와 종류, 브랜드명을 알기는 어렵다. 그만큼 리프팅실에 대한 열린 정보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대부분 녹는실 리프팅은 의료진에게 전적으로 의존할 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내 몸에 들어가 분해되고 흡수되어 배출되기까지의 과정을 거쳐야 하는 것이기에, 녹는실 리프팅 시술에 대해서도 의사와 환자 간에 충분한 설명과 논의가 필요하다.

이즈미클리닉 조현경 원장은 “본원에서는 안전성과 효과가 검증된 ‘울트라브이(Ultra V)’ 브랜드의 녹는실을 사용하고 있다”며 “울트라브이 PCL(polycaprolactone)처럼 유지기간과 연성이 좋은 첨단 실은 턱 라인처럼 굴곡이 있고 비교적 오랜 기간의 유지력이 필요한 부위에 시술하고 있다”고 말했다.

더불어 조현경 원장은 “다양한 실들을 적재적소에 적절하게 혼합하여 사용하는 것이 녹는실 실리프팅 시술에 있어 의사의 중요한 재량 중 하나인 만큼, 시술 경험이 풍부하고 심층 상담에 정성을 기울이는 병원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