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은 보유고객 수가 2010년 500만명, 2016년 800만명에 이어 올해 12월 1000만명을 넘었다고 2일 밝혔다.
DB손해보험은 1000만 고객 돌파를 기념해 신규 TV CF를 새로 제작하고 오는 9일부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천만고객 맞이 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천만 고객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 관점에서 필요한 보험 상품 개발 및 서비스 제공하고 소통할 것"이라고 했다.
DB손해보험은 지난 1962년 대한민국 최초 자동차보험 공영사로 출발해 1984년 보험업계 최초로 운전자보험 시장의 문을 열었다. 이후 실손보험, 통합보험, 자녀보험 등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왔다. 또 유병자 보험, 인터넷 완결형 보험, 질병의 예방 및 재활 보장 보험 등 고객의 건강과 생활에 필요한 보험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대표 자동차 브랜드 '프로미'를 통해 자동차 사고 발생 시 현장 출동 없이 고화질 영상으로 상담이 이루어지는 V-System을 업계 최초로 개발해 코로나19에 민감한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Queen 이주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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