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40 (금)
 실시간뉴스
택배기사 이현영 화가, 94세 노모와 전시회 열어 ... 소속사 한진이 후원
택배기사 이현영 화가, 94세 노모와 전시회 열어 ... 소속사 한진이 후원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04.26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현영 작가가 그린 '봄이오는 마을' (한진 제공)
이현영 작가가 그린 '봄이오는 마을' (한진 제공)

 

한진은 자사 소속 택배기사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일우스페이스와 함께 '우리 생애의 첫 봄' 전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점묘화로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한진 택배기사 겸 작가 이현영씨(52)와 그의 노모이자 늦깎이 작가인 김두엽씨(94)의 작품 150점을 전시하는 특별한 행사다.

이현영 작가는 고향에서 노모를 모시며 낮에는 택배 운송을 겸업하고 있다. 전시는 그가 늦은 나이에 행복한 가정을 이룬 뒤 어머니와 함께 여는 '모자전(母子展)'으로 '두 사람에서 세 사람이 된 첫 봄'을 담은 만큼 소중한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전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들이 함께 그려낸 그림들은 다음달 4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중구 서소문동에 위치한 일우스페이스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진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밤낮으로 현장에서 수고를 아끼지 않는 1만명의 한진 택배기사님들의 꿈을 응원하고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한진 택배기사님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응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Queen 김정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