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저분자가수분해단백질, 팜스빌 PS초유프로틴 본격 판매시작
저분자가수분해단백질, 팜스빌 PS초유프로틴 본격 판매시작
  • 강동현 기자
  • 승인 2021.04.30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절의 변화와 함께 가벼운 외출과 운동을 하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지만 겨울 간 영양 부족, 운동량 감소 등으로 체내 근육량, 근력, 근기능이 감소하여 가벼운 운동에도 몸을 다칠 수 있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단백질’이다. 

일반적으로 성인의 하루 단백질 권장 섭취량은 체중 1kg 당 1.0g-1.2g 내외로 성인 60kg 기준으로 약 72g의 단백질이 필요하지만 매 끼니 단백질을 일정하게 섭취하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더군다나 나이가 들수록 씹는 능력과 소화, 흡수 능력이 약해질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이들에게 필요한 것은 단백질이 풍부한 식단을 유지하거나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단백질 보충용 건강식품을 섭취하는 것인데 그 중에서 소화 흡수가 좋은 ‘저분자가수분해단백질’을 추천한다.

‘PS초유프로틴’은 팜스빌만의 PS 저분자 가수분해 유청 단백질과 85% 이상의 단백질을 함유한 뉴질랜드산 프리미엄 초유 농축 단백 분말, 고가의 프랑스산 피쉬콜라겐 펩타이드를 사용했다.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은 소화 과정 전에 체내 흡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성인 남녀뿐만 아니라 소화기관이 약한 어린이나 노인에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팜스빌 관계자에 따르면 “팬데믹 속 몸의 새로운 활력을 위해 고단백질 식품에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그만큼 중요한 것이 ‘흡수’다.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은 일반 단백질을 잘게 쪼개 소화와 흡수를 빠르게 도와주므로 ‘PS초유프로틴’은 단백질을 보다 쉽게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