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7:45 (토)
 실시간뉴스
‘글로벌 픽’ 서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정규 2집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 피처링 지원사격
‘글로벌 픽’ 서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정규 2집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 피처링 지원사격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5.25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정규 2집 타이틀곡 피처링 참여

싱어송라이터 서리(Seori)가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첫 협업을 펼친다.

25일 0시 공개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두 번째 정규앨범 ‘혼돈의 장: FREEZE’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서리는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서리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피처링 협업은 이번이 처음이다. 서리는 “세계가 주목하는 글로벌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 앨범 타이틀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할 수 있어 영광이다. 오는 31일 발매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2집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협업 소감을 전했다.  

데뷔 전 유튜브에 올린 커버 영상으로 1000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일찌감치 눈도장을 찍은 서리는 정식 데뷔 후에도 첫 EP 타이틀곡 'Running through the night (러닝 쓰루 더 나이트)'로 독일, 영국, 프랑스 아이튠즈 알앤비/소울 차트에서 최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글로벌 음악씬이 주목하는 신예로 등극했다. 

서리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두 번째 정규앨범 ‘혼돈의 장: FREEZE’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은 오는 5월 31일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한편 지난 3월 두 번째 싱글 'Lovers in the night (러버스 인 더 나이트)'를 발표하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서리는 6월 컴백을 목표로 신보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사진 = ATISPAUS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