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5:45 (토)
 실시간뉴스
배우 박효주, '평생동안' 통해 예능 MC 데뷔 '성공적'
배우 박효주, '평생동안' 통해 예능 MC 데뷔 '성공적'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1.05.28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FiL/SBS Plus ‘평생동안’ 방송화면캡처
사진=SBS FiL/SBS Plus ‘평생동안’ 방송화면캡처

배우 박효주가 ‘평생동안’을 통해 첫 예능 MC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SBS FiL ‘평생동안’은 젊은 층은 물론 30~50대 여성까지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쇼 프로그램으로 ‘평생 동안’ 이라는 키워드에 맞게 외모뿐만 아니라 마인드, 라이프스타일까지 진정한 ‘동안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지난 27일 첫 방송된 SBS FiL ‘평생동안’ 에서 박효주는 첫 MC 데뷔 란 점이 믿기지 않을 만큼 자연스럽고 편안한 모습으로 진행을 이끌었고,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하며 활약했다. 

박효주는 적재적소에 센스 넘치는 리액션과 솔직 담백한 코멘트를 구사하며 MC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특히, 방송인 김민정과 서로의 라이프를 공유하게 된 박효주는 방송에서는 처음으로 꾸밈없는 일상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서로의 첫 만남을 앞두고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계속 혼잣말 하는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 짓게 만들었다. 고등학교 때까지 발레를 전공했던 박효주는 김민정과 ‘발레 전공자’란 공통점이 있음을 고려해 ‘발레핏(발레+피트니스)’ 활동을 선정했다고 이유를 밝혀 섬세한 면모를 보이기도. 박효주는 전공자 다운 능숙 함으로 밸런스와 유연함을 선보여 강사와 MC들을 모두 놀라게 했고, 끈기 있게 어려운 자세에도 도전하고 시도하는 모습을 보이며 건강한 라이프에 대한 열정을 시청자 에게도 고스란히 전했다.  

뷰티 꿀팁 정보 전수 뿐만 아니라 예능 답게 웃음 포인트도 놓치지 않았다. 이후, 박효주의 두 번째 일상에서는 ‘경락마사지’ 샵을 찾았다. 케어 받는 과정 속 자신의 낯선 모습에 “저도 저런 제 모습 처음 본다.”라며 박효주는 쑥스러움을 표현했고, 출연진과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처럼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박효주의 일상 라이프를 공유하면서, 소통하는 진행자로서 시청자들의 고민과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해결해 줄 ‘언니어답터’가 된 박효주. ‘신스틸러’ 배우 박효주가 ‘평생동안’ 예능 MC로 서의 활약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박효주가 MC를 맡은 예능 ‘평생동안’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SBS FiL, SBS PLUS에서 동시 방송된다. 다음날인 금요일 오후 8시에는 SBS MTV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