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4:40 (토)
 실시간뉴스
트레이드 엘, ‘고등래퍼4’ 우승 스페셜 음원 발매→29일 우승 공약 ‘삭발 영상’ 공개 
트레이드 엘, ‘고등래퍼4’ 우승 스페셜 음원 발매→29일 우승 공약 ‘삭발 영상’ 공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1.05.28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래퍼 트레이드 엘 (TRADE L)이 스페셜 음원을 발매했다. 

트레이드 엘이 Mnet 예능프로그램 ‘고등래퍼4’ 최종 우승 이후 멘토 웨이체드(Way Ched)와 작업한 스페셜 음원 ‘Memory (메모리) (Prod. Way Ched)’가 28일 오후 6시 국내외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Memory (Prod. Way Ched)’는 멜로디컬하고 중독성 있는 피아노 반주와 트레이드 엘 특유의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세상에 외치는 10대들의 이야기와 함께 ‘고등래퍼4'를 기억하겠다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프로듀싱을 맡은 웨이체드는 요즘 가장 핫하게 떠오르는 프로듀서로 창모를 비롯해 타이거JK, 박재범, 수퍼비, 쿠기, 애쉬 아일랜드 등 다양한 힙합 뮤지션과 협업해왔다. ‘고등래퍼4’에서는 최연소 멘토로 활약하며 트렌디하면서도 기발한 사운드로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트레이드 엘과 웨이체드는 ‘고등래퍼4’ 파이널 무대인 ‘Ooh Wah(우 와)’로 호흡을 맞추며 우승을 차지한 바 있어 이번 음원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트레이드 엘은 역대 최다 지원자인 1만 2천여 명의 경쟁률을 뚫고 ‘고등래퍼4’ 우승을 차지한 만큼 이번 스페셜 음원을 통해 또 한 번 음악적 성장을 증명할 예정이다. 

또한 트레이드 엘은 29일 정오 하이어뮤직의 새 유튜브 채널 ‘WE H1GHR (위하여)’를 통해 ‘고등래퍼4’ 우승 공약으로 내세운 삭발 영상을 공개한다. 트레이드 엘은 본편에 앞서 SNS에 삭발 직전의 심경을 고백하는 1분 티저를 선공개해 힙합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한편, 트레이드 엘의 ‘Memory (Prod. Way Ched)’는 28일 오후 6시부터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오피셜 오디오 영상은 하이어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Queen 박유미기자] [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