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40 (금)
 실시간뉴스
위캔다이어트업, 여름맞이 선착순 할인 이벤트 실시
위캔다이어트업, 여름맞이 선착순 할인 이벤트 실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6.23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캔다이어트업이 여름을 맞이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KBS1 시사교양프로그램 6시 내고향 협찬으로 새롭게 유입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마련했다. 먼저, 선착순 500명에 한해 30% 할인 및 면역건강365 본품 무료 증정 혜택을 제공하며, 3개월분 구매 고객에게는 위캔다이어트업 본품 1개월분을 추가로 증정한다.

할인 행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위캔다이어트업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배우 이태란이 모델로 활동하며 이름을 알렸다. 

일양약품의 기술력과 선진화된 연구시설에서 개발하고,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서 부여하는 사전심의 인증마크인 ‘KHSA 마크’도 획득했으며, 2년 연속 ‘한국브랜드 만족지수 1위’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수상해 더욱 신뢰할 수 있다. 

제품은 녹차 추출물, 알로에전잎 농축 분말, 비타민A 혼합제제, 비타민C, 비타민B1 염산염, 비타민B6 염산염, 산화아연, 판토텐산칼슘 등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을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관련 업체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체중 감량에 돌입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위캔다이어트업은 배변 활동을 원활히 해 다이어트 시 발생할 수 있는 변비도 예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위캔다이어트업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