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1:05 (월)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끓여 먹는 사천짜장 vs 동파육 쌈 짜장…이색 맛 대결
[생방송투데이 맛집] 끓여 먹는 사천짜장 vs 동파육 쌈 짜장…이색 맛 대결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4.06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생방송 투데이’
SBS ‘생방송 투데이’

오늘(6일) SBS ‘생방송 투데이’ 3023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수요맛전 - 이색 짜장 대결! 끓여 먹는 HOT짜장 vs 동파육 쌈 짜장 △여행본능, 섬 - 강화 3도(三嶌) 봄마실 기행 △리얼 맛집 -시간이 빚어낸 감칠맛! 500시간 숙성 한우 구이 △김PD가 떴다 - 봄 깊은 산 속, 보물을 찾아라! 등이 소개된다. 

◆ 수요맛전 - 이색 짜장 대결! 끓여 먹는 HOT짜장 vs 동파육 쌈 짜장 편에서는 이색 짜장 맛 대결을 펼친다. 

▷ 인천 간석동에 위치한 ‘라이’는 중식의 신세계를 보여줄 끓여먹는 사천 짜장이 시그니처 메뉴이다. 
-메뉴 : 라이간짜장, 통낙지짬뽕 등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장호원’은 동파육 짜장이라는 신선한 메뉴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곳이다. 
-메뉴 : 동파육짜장 등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00

◆ 여행본능, 섬 - 강화 3도(三嶌) 봄마실 기행 코너에서는 강화군의 이곳저곳을 소개한다. 보문사, 강화씨사이드리조트, 금풍양조장, 대룡시장, 지중해식당 등 강화의 숨은 보석같은 곳들을 만날 수 있다. 
◆ 리얼 맛집 -시간이 빚어낸 감칠맛! 500시간 숙성 한우 구이 편에서는 특별한 날 먹고 싶은 고급스런 한우 요리를 선보인다. 

▷부산에 위치한 ‘스무고개’는 숙성 한우 구이를 내놓는 곳으로 한우 오마카세와 고급 부위의 숙성 한우 고기를 맛볼 수 있다. 
-메뉴 : 한우오마카세, 한우생갈비 등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 김PD가 떴다 - 봄 깊은 산 속, 보물을 찾아라! 코너에서는 경북 구미와충북 영동의 약초꾼들의 산행을 뒤따라 나선다.  

제작진은 “방속 직후에는 사람이 몰릴 수 있으니 가급적 여유를 두고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SBS ‘생방송 투데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김선재, 김다영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0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