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0:50 (월)
 실시간뉴스
SPC 쉐이크쉑, 여의도IFC몰점 개점…'여의도 골드 러쉬' 디저트 선보여
SPC 쉐이크쉑, 여의도IFC몰점 개점…'여의도 골드 러쉬' 디저트 선보여
  • 신민섭 기자
  • 승인 2024.01.12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쉐이크쉑은 '여의도IFC몰점'을 개점했다고 12일 밝혔다.

쉐이크쉑 여의도IFC몰점은 기존 대표 메뉴 외에도 금융도시로 손꼽히는 여의도의 지역 특성에서 영감을 받은 콘크리트 메뉴 '여의도 골드 러쉬'를 시그니처 디저트로 선보인다. 여의도 골드 러쉬는 바닐라 커스터드에 황금빛 솔티드 캐러멜 소스와 바나나, 미니 프레첼을 블렌딩해 달콤하면서도 부드럽고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 당일 선착순 고객 30명에게 쉑버거를 증정하고, 4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아티스트 싸비노와 협업해 제작한 굿즈 3종 중 1종을 증정한다. 쉐이크쉑 인스타그램에서는 여의도 거주자 및 직장인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쉐이크쉑 대표 메뉴를 증정하는 '버거 드롭' 이벤트를 진행한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금융과 문화의 중심지, 여의도에서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여의도IFC몰점을 개점하게 됐다"며 "여의도에서도 쉐이크쉑의 맛과 호스피탈리티 문화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민섭 기자 사진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