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0:55 (월)
 실시간뉴스
'황야' 이희준, 탁월한 연기력 발휘로 몰입도↑
'황야' 이희준, 탁월한 연기력 발휘로 몰입도↑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1.31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희준/BH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26일 공개된 넷플릭스 '황야'는 폐허가 된 세상, 오직 힘이 지배하는 무법천지 속에서 살아가는 자들이 생존을 위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이희준은 폐허가 된 세상에서 살아남은 유일한 의사 양기수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죽은 딸을 되살리기 위해 연구를 자행하는 삐뚤어진 부성애와 인류의 미래를 고민하는 양기수의 양면적인 내면을 입체적으로 표현해낸 이희준의 명연기에 시청자들은 호평을 보내고 있다. 매서운 눈빛과 백색 가운에 피를 묻힌 광기 어린 천재 의사의 모습은 러닝타임 내내 긴장감을 부여한다.

이희준은 "의사이지만 도덕적으로 악행을 저지르는 인물, 양기수의 아이러니한 설정이 흥미로워 작품을 선택했다"고 제작보고회를 통해 밝힌 바 있다. 

영화 '1987' '남산의 부장들' '오! 문희', 드라마 '마우스' 연극 '그때도 오늘' 등에서 몰입도 높은 연기를 보여준 이희준은 '황야'에서는 여태껏 본 적 없는 빌런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열광케 했다. '황야'를 비롯해 넷플릭스 시리즈 '살인자ㅇ난감'에서도 희대의 빌런 송촌으로 등장할 이희준에게 예비 시청자들은 환호하고 있다. 

'살인자ㅇ난감'은 2월9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