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8:30 (화)
 실시간뉴스
이수영, 수십억의 사기 피해 입었던 과거 고백
이수영, 수십억의 사기 피해 입었던 과거 고백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4.11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토크쇼 '야(夜)홍식당' 영상 갈무리

11일 공개되는 유튜브 토크쇼 '야(夜)홍식당'에는 이수영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이수영을 맞이한 호스트 박수홍은 "제 결혼식 때 혼주 역할을 해줬던 찐동생"이라고 인연을 밝혔다.

이수영은 중학교 1학년 아들을 둔 엄마이자, 10살 연상 남편과 함께 살고 있다며 결혼생활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그는 "제가 장난을 좋아해서 남편을 놀린다. 일찌감치 방귀도 텄다"고 털털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 이수영은 가요계를 호령하던 시절 신비주의 전략으로 활동하며 힘겨웠던 속내를 털어 놨다.

그는 "신비주의라 잘 안 웃고 말도 안 했다"며 "다른 가수와 얘기하거나 정겹게 인사도 해선 안 됐다. 하지만 나는 친해지고 싶었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특히 이수영은 과거 수십억 원대 사기를 당해 빚더미에 앉았던 과거사도 털어놨다.

그는 "오빠가 겪은 아픔을 난 그 때 겪었다. 빚만 30억 넘어 죽으려고도 했다"고 말했다.

이어 "제 개인정보로 대출, 투자 등 웬만한 건 다 했더라. 매일 사건이 터져서 결혼할 때 남았던 전셋집도 결국 정리했다"고 토로했다.

이수영은 "마이너스 상태인 것을 고백했을 때 결혼을 앞두고 남편이 5일간 연락이 안됐었다"며 "결국 남편에게 '감당하겠다'는 연락이 왔다. 일생일대의 결정이었고, 저는 지금도 남편을 무한 신뢰한다"고 밝혔다.

소녀가장으로 스무 살 때부터 동생들을 건사해야 했던 이수영은 "동생들이 착하게 잘 자라줘서 너무 고맙다"며 "동생들이 제가 번 돈으로 누린 게 전혀 없다. 그 돈을 동생들을 위해 쓰지 못하고 하루 아침에 잃었다는 것이 너무 안타까웠고 미안했다"고 복잡한 감정을 표출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