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35 (금)
 실시간뉴스
세상에 둘도 없는 세 사람 ‘좋은 친구들’
세상에 둘도 없는 세 사람 ‘좋은 친구들’
  • 이윤지 기자
  • 승인 2014.07.01 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봉 영화 소개

 
우발적인 사건으로 의리와 의심 사이에서 갈등하는 세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 드라마 <좋은 친구들>. 밀도 있는 스토리와 캐릭터들의 내적 갈등을 탁월하게 묘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감독은 개인의 선의가 상대방에게 최악의 상황을 초래하게 되는 아이러니한 상황을 염두에 두고 시나 리오를 작업했다고 전했다.
사건의 전개와 함께 각 캐릭터의 내면이 변화하며 펼쳐지는 심리적인 긴장 관계에 주목한 <좋은 친구들>은 선정적이거나 자극적인 영상으로 단순한 흥미를 이끌어내는 대신 관계의 변화에서 오 는 인간의 심리와 갈등을 다루고 있다. 가족을 죽음으로 몰고 간 강도화재사건 이후, 친구에 대한 의리가 의심으로 변하며 겪는 갈등을 흡입력 있게 그려낸 것.

가장 믿었던 친구를 의심할 수밖에 없는 현태, 의리와 야망 사이에서 갈등하는 인철, 한 순간 변해 버린 친구들의 관계에 괴로워하는 민수까지, 한 사건으로 인해 극심하게 변화하는 인물들을 다양 한 시선으로 조명해 긴장감과 재미의 밀도를 높이며 새로운 범죄 드라마를 완성했다.

또한 적재적 소에 배치되어 있는 사건의 단서와 치밀한 상황 전개는 범죄 드라마의 장르적인 재미를 제대로 구 축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사건의 진실이 점차 드러나고 숨겨져 있던 각 인물의 실체가 밝혀지면 서 영화는 예기치 못한 전개로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감독 이도윤 주연 지성, 주지훈, 이광수 개봉 7월 10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