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6:55 (일)
 실시간뉴스
'명수네 떡볶이' 음원 차트 올킬, 어떤 노래길래?
'명수네 떡볶이' 음원 차트 올킬, 어떤 노래길래?
  • 김이연 기자
  • 승인 2014.07.17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예림과 프로듀서 UL의 피처링, 재치 넘치는 가사 완벽 조화
▲ 사진=박명수 트위터 캡처

16일 발표된 박명수의 신곡 ‘명수네 떡볶이’가 주요 음악사이트 실시간 차트의 1, 2위에 랭크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가수 김예림과 프로듀서 UL이 피처링에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로듀서 UL의 담백하면서도 재치 있는 보컬과 투개월 김예림의 유혹하는 듯 몽환적인 목소리가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박명수는 진성, 가성을 오가다 호통 개그도 하는 등 곳곳에서 자신의 매력을 뽐냈다. 귀에 쏙쏙 들어오는 재치 넘치는 가사도 웃음을 자아냈다.

‘고민고민하지마 걸’, ‘오늘밤 나 바람 났어’ 등 패러디 가사를 비롯해 ‘너의 건강을 생각해서 조미료는 절대… 조금 넣어’ 등의 가사가 눈에 띈다.

떡볶이 가게 주인인 박명수와 손님 김예림의 대화도 폭소를 유발했다. ‘아저씨 한입만 먹을 수 있나요 돈은 없어요’라는 김예림의 말에 박명수는 ‘돈이 없는 것은 네 사정 우리가게도 불경기’라고 받아친다.

이 외에도 ‘맵고 달콤한 여기 명수네 떡볶이’, ‘속이 꽉찬 김말이 바삭바삭 오징어 튀김’, ‘떡볶이 떡볶이 어묵 어묵’ 등 식욕을 유발하는 유쾌한 가사들이 등장한다.

‘박명수 명수네 떡볶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박명수 명수네 떡볶이, 중독성 있다” , “박명수 명수네 떡볶이, 이 노래만 들으면 떡볶이 먹고 싶어” , “박명수 명수네 떡볶이, 박명수 역시 히트가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