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09:40 (목)
 실시간뉴스
'사랑은 방울방울' 공현주-김민수, 태권도복 커플 연기 눈길
'사랑은 방울방울' 공현주-김민수, 태권도복 커플 연기 눈길
  • 김선우
  • 승인 2017.05.31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SBS 사진자료)

'사랑은 방울방울'에 출연 중인 공현주와 김민수의 태권도 데이트 장면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3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사랑은 방울방울'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SBS 일일연속극 '사랑은 방울방울'에서 한채린 역의 공현주와 강상철 역의 김민수가 선보였던 태권도 데이트 장면이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체대생인 상철이 연인 채린에게 호신술을 전수하는 데이트 현장이다. 상철은 채린이 다칠세라 동작 하나도 세심히 지도하는가 하면, 혹 목이 마를까 곧장 물을 챙겨주고, 잘했다는 칭찬의 의미로 애교 섞인 뽀뽀를 해주는 등 몸에 밴 다정함을 뽐내고 있다.

함께 공개된 커플 셀피(selfie)에서도 두 사람의 훈훈한 케미를 엿볼 수 있다. 훤칠한 키에 8등신 비율, 서구적인 마스크와 타고난 건강미까지 공통분모가 많은 공현주와 김민수는 함께 출연하는 첫 작품임에도 연기 호흡이면 연기 호흡, 외적인 분위기면 분위기까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제작진을 만족시켰다.

한편 '사랑은 방울방울'에서 공현주는 원하는 것은 반드시 손에 넣고야 마는 질투의 여왕 한채린 역을, 김민수는 표현은 서툴지만 깊은 배려심과 신중함을 지닌 우직한 남자 강상철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