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12:45 (수)
 실시간뉴스
오직 이탈리아에서만 제작되는 브랜드 가방 ‘갑스(gabs)’
오직 이탈리아에서만 제작되는 브랜드 가방 ‘갑스(gabs)’
  • 최정미 기자
  • 승인 2017.08.1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입점 이어, 하반기 주요 백화점 매장 확대

“이탈리아의 감성과 아이디어, 퀄리티를 녹여낸 이탈리아 브랜드를 이탈리아에서 만들지 않고 어디에서 만든다는 말인가”, 이탈리아 브랜드 가방 ‘갑스(Gabs)’의 설립자 ‘프랑코 가브리엘리(Franco Gabbrielli)’의 말이다.

믹스폴인터내셔날(대표 김영준)이 국내에 전개 중인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가방 갑스(Gabs)가 국내 시장에서 빠르게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 사진=이탈리아 브랜드 가방 ‘갑스(Gabs)’

갑스(Gabs)는 전 제작 공정을 100%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진행(made in italy)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와 다양하게 연출 할 수 있는 독특한 3웨이 타입의 트랜스포메이션, 유니크한 디자인 등으로 이미 이탈리아의 국민가방으로 불리고 있다.

갑스(Gabs)는 1970년대부터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백을 제조·납품해 오던 ‘비토리오 가브리엘리(Vittorio Gabbrielli)’에 이어 그의 아들 ‘프랑코 가브리엘리(Franco Gabbrielli)’가 지난 2000년 설립했으며 2016년 전 세계 1,000여개 매장에서 판매, 이탈리아에서만 1500억 원 매출을 올리고 있다.

국내 역시 경기침체가 장기화 되면서 두드러진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와 이탈리아 현지에서 판매되고 있는 갑스(Gabs)의 가격대를 그대로 옮겨온 점이 맞물려 국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탈리아 국민가방에 이어 한국 국민가방 자리를 노리는 갑스(Gabs)는 2017년 4월 대구백화점 본점에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입점하였다. 또한, 올해 하반기에 주요 백화점으로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