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07:25 (목)
 실시간뉴스
뷰스컴퍼니, SBS 모비딕과 마케팅 제휴 파트너십 체결
뷰스컴퍼니, SBS 모비딕과 마케팅 제휴 파트너십 체결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9.06.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전문 마케팅 대행사로 국내 유수의 뷰티 브랜드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뷰스컴퍼니(대표 박진호)가 SBS모비딕과 상호간의 사업 발전을 위한 마케팅 제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파트너십 체결식에는 뷰스컴퍼니 박진호 대표와 박창현 이사, 영업지원팀의 이현일 팀장 및 SBS 전략기획실 디지털사업국장 박기홍 국장, 모바일제작사업팀 박재용 팀장 외에 다수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뷰스컴퍼니와 SBS모비딕은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인플루언서 마케팅 및 프로그램 콜라보레이션 기획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할 예정이다.

뷰스컴퍼니 박진호 대표는 “자사의 풍부한 마케팅 경험과 SBS모비딕의 콘텐츠 기획력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며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콘텐츠 기획 등 서로의 전문성을 통해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 밝혔다.

뷰티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뷰스컴퍼니는 페이스북, 구글, CJ ENM DIA TV 등의 공식 파트너사로, 7년간 900여개의 브랜드들의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했다.

뷰스컴퍼니는 아모레퍼시픽, 올리브영, LG생활건강, 닥터자르트, 유세린, 키스미 등 국내 다수의 브랜드와의 협업 및 오프라인 행사 등을 성사했다. 또한 1,000만 팔로워를 기반으로 페이스북·구글 공식 에이전시 중 유일한 뷰티 전문 마케팅 에이전시로 활동 중으로, 현재 국내는 물론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SBS모비딕은 SBS의 모바일 콘텐츠 제작소로, 뷰티, 예능, 드라마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최근 론칭 한 글로벌 뷰티 버라이어티쇼인 ‘바 페르소나’와 가수 홍진영과 함께하는 온라인 오디션 프로그램 ‘홍디션’, 숏폼드라마 ‘농부사관학교’ 등 다양한 콘텐츠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SBS모비딕은 오는 20일 여의도 위워크에서 모비딕 3주년을 맞아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