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06:55 (목)
 실시간뉴스
배우 천호진, 봄 분위기 가득한 '한 번 다녀왔습니다'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배우 천호진, 봄 분위기 가득한 '한 번 다녀왔습니다'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0.03.10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천호진의 ‘한 번 다녀왔습니다’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KBS2 새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연출 이재상 /극본 양희승)에서 송영달 역을 맡아 송가네 식구들의 가장이자 짠돌이 아빠로 변신한 배우 천호진이 비하인드 컷에서 남다른 포스를 발산했다.

공개된 사진 속 천호진은 차분한 핑크 니트를 착용한 채 인자한 미소를 띠며 따뜻한 가장의 모습을 그려냈을 뿐만 아니라 다부진 표정과 단단한 눈빛으로 한 집안을 이끌어가는 강인한 아버지의 모습까지 완벽하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밝은 그린 컬러 의상을 위화감 없이 소화해내며 송가네 식구들과 함께 밝은 표정으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촬영 내내 꼼꼼한 모니터링은 물론, 밝은 웃음과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으로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부모와 자식 간 이혼에 대한 간극과 위기를 헤쳐나가는 과정을 통해 각자 행복 찾기를 완성하는 유쾌하고 따뜻한 드라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후속으로 오는 3월 28일 (토) 저녁 7시 55분에 첫 방송 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제이와이드컴퍼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