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08:05 (목)
 실시간뉴스
[SBS 동상이몽] 이지혜, 아빠랑 똑 닮은 둘째 딸 '엘리' 대공개! 첫째 딸 태리의 험난한 언니 되기!
[SBS 동상이몽] 이지혜, 아빠랑 똑 닮은 둘째 딸 '엘리' 대공개! 첫째 딸 태리의 험난한 언니 되기!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4.25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사진 =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오늘(4월 25일, 월요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243회가 방송된다. 

이날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에서는 골프 훈련 중인 첫째, 둘째 아들을 만나러 온 임창정 아내 서하얀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특히 이번 화에서는 “훈육을 위해 아들 친구에게 무릎을 꿇었다”는 임창정의 남다른 교육관이 주목을 받은 적 있는데, 이 사건에 대한 내막을 들어볼 수 있다.  

또한 여동생이 태어난 후 힘들어하는 이지혜 딸 5세 태리도 만나볼 수 있다. 둘째 ‘엘리’가 태어난 후 4개월 만에 동상이몽에 컴백하는 이지혜♥문재완 부부가 요즘 고민이 생겼다는데... 
동생에게 쏠린 관심에 첫째의 질투가 폭발한 것. 급기야 “엄마는 나 안 사랑해‘ 라는 충격발언에 이지혜는 당황하고 만다. 5살 태리의 험난한 언니 되기 과정이 공개된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서로의 입장과 시각 차를 이해하며 알콩달콩 살아가는 셀럽 커플의 삶을 통해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둘이 사는 것의 가치와 소중함을 일깨우는 프로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00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