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09:50 (목)
 실시간뉴스
'편의점 사기꾼 공개수배합니다' 교통카드 4만원 충전 뒤 도망
'편의점 사기꾼 공개수배합니다' 교통카드 4만원 충전 뒤 도망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3.08.21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보배드림' 갈무리
사진- 보배드림' 갈무리

편의점에서 교통카드를 충전한 뒤 돈을 내지 않고 달아난 남성의 사연이 전해져 공분을 샀다.

21일 인천 남동구 구월동에서 편의점을 운영하는 A씨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편의점 사기꾼 공개수배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려 다른 점주들에게 '먹튀' 남성의 수법을 설명하고 주의를 당부했다.

A씨에 따르면 문제의 남성이 편의점에 방문한 건 지난 18일 오후 8시10분쯤이었다. A씨는 "4만원 충전하고 튀었다. 식당에서 음식 먹고 튀는 놈은 들어봤어도 교통카드 충전하고 튀는 놈은 처음 봤다"며 황당함을 토로했다.

이어 "여자 알바생에게 카드를 충전하고 돈을 줄 것처럼 하다가 '밖에 아버지가 기다리고 있다. 바빠서 그러니 아버지한테 카드만 주고 바로 오겠다'고 얘기하고 나가자마자 튀어버렸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들어올 때부터 좌우로 눈치 보면서 들어왔다. 또 카드 충전할 때 말 걸면서 알바생을 혼란스럽게 하더라"며 남성이 상습범일 것이라고 추측했다.

끝으로 A씨는 "다른 편의점 사장님들도 조심하시고, 초보 알바 직원들에게 교육해달라. 교통카드 충전할 땐 돈을 미리 받고 충전해 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4만원에 부모님을 파냐", "철부지 어린 학생도 아니고 다 큰 어른이 창피하다"며 혀를 찼다.

[퀸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