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5:15 (금)
 실시간뉴스
여름이니까~ 바캉스 메이크업
여름이니까~ 바캉스 메이크업
  • 최효빈
  • 승인 2016.07.26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인 인스타그램

휴양지에서 돋보이는 메이크업으로는 어떤 것이 있을까? 스타들의 인스타그램에서 캐치한 각양각색 바캉스 뷰티 룩.

진행 최효빈 기자│사진 각 스타 인스타그램

 

 

홍진영@sambahong
늘 에너지가 넘치는 인간비타민 홍진영은 그녀의 활기찬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오렌지브라운 헤어 컬러로 화사한 이미지를 연출, 핫핑크 립컬러로 사랑스러운 소녀 이미지를 완성했다.

한채아@chaea_han
'절세미녀'라 불리며 최근 예능에서 털털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한채아. 긴 생머리에 은은한 물광피부, 또렷한 눈매로 완벽한 첫사랑 이미지를 완성한 그녀의 메이크업 포인트는 길고 풍성한 속눈썹!

김지원@geewonii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완벽한 여군의 모습을 보여준 김지원은 다크브라운 헤어컬러와 살짝 넣은 웨이브로 좀 더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깨끗한 피부와 대비되는 레드립이 포인트!

이하늬@honey_lee32
형광 컬러의 알록달록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남들과는 조금 다른 특별한 룩을 연출한 이하늬. 한 번쯤은 휴양지에서 그녀와 같은 메이크업으로 눈에 확 띄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오연서@ohvely22
점점 더 사랑스러운 매력이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듯한 오연서는 오렌지브라운의 밝은헤어 컬러와 핑크 볼터치, 핑크와 레드립을 선택하여 러블리한 바캉스 룩을 표현했다.

이다희@dahee0315
이다희는 세미스모키 아이메이크업으로 그윽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대신 블루 색상의 컬러렌즈를 착용해 시원한 느낌을 더했으며 코럴 립컬러로 마무리하여 청순 그윽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전혜빈@heavenbin83
드라마 <또 오해영>에서 '예쁜 오해영' 역을 맡으며 많은 이슈를 낳고 있는 전혜빈은 깨끗하고 수수한 메이크업으로 내추럴한 매력을 살렸다. 자연스럽게 빛나는 광채 피부 연출은 필수!

김아중@ashia_kim
미소가 아름다운 김아중은 최근 단발로 변신하며 우아함에 상큼한 동안 이미지까지 얻게 되었다. 모발 끝을 얼굴 안쪽으로 말아 넣고 코럴핑크 립컬러를 발라주면 귀여우면서도 청순한 스타일 완성!

김민정@min_joung_kim
연기 뿐 아니라 이제는 예능까지 접수한 김민정은 최대한 희고 깨끗한 피부를 강조한 수수한 메이크업을 보여주었다. 김민정의 트레이드마크인 두꺼운 입술에는 핑크빛 립글로스를 발라줘 사랑스러운 느낌을 업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